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별 사진 아니지만 요전에 서귀포에 있는 소정방폭포에 갔다가 찍은 사진입니다. 저도 부담없이 올렸으니 부담없이 보세요.


소정방폭포에 대해서는 자세히 모르나 올레6코스에 있다는 것과 정방폭포에 비해 아주 작다는 것인지 몰라도 소정방폭포라고 하는것인지는 자세히 모르겠습니다. 아래 그림은 소정방폭포인데 높이는 얼마인지 모르나 여러분의 키에 4배정도가 된다고 보면 됩니다. 정방폭포의 경우는 완전 높구요. 



소정방폭포에 대한 자료를 보니 높이가 5M라고 그렇게 높지 않고 요금은 당연히 없습니다. 정방폭포의 경우는 있는데 정방폭포는 유명한 관광지잖아요. 그냥 올레 6코스이고 시원하니 부담없이 가보세요. 정방폭포가 아닌 소정방폭포입니다. 


아래 사진은 소정방폭포 바로 앞의 바다입니다. 정방폭포가 바다로 물이 떨어지는 것과 같다. 규모로 보면 소정방폭포의 경우는 정방폭포의 작은 폭포라 생각하면 될 것이다. 그래서 小(소)정방폭포인 것 같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