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제야 알았다. 익스플로러 7에서는 아이프레임안의 문자가 깨진다는 것...문서를 인코딩은 EUC-KR로 했더니 해결했습니다. 그리고 익스플로러 8에서도 제대로 나오지 않아 해결했습니다. 주로 사용하는 크롬에서 제대로 나온다고 넘어갔다가 익스플로러 7,8에서 보면 문제가 발생하네요. 이러면서 하나씩 배우잖아요. 
아래는 제가 전에 적었던 QR 코드만들기부터 읽기를 설명하는데 가로 아코디언을 사용하여 전에 적었던 것을 정리하겠습니다. 주된 목적은 QR코드 설명보다 jquery간 충돌때문에 아이프레임(iframe)으로 하면 되겠다라는 것을 보이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제가 무슨 말을 하는 것인지 모를 것이라 아는데 그런 것이 있다는 정도만 알고 넘어가세요.  


아래 보는 것은 jquery를 사용한 가로 아코디언(accordion)으로 jquery의 가로 아코디언으로 아이프레임없이 이 블로그에 코드를 삽입하려 했는데 충돌때문에 아이프레임으로 했습니다. 코드 삽입은 간단한데 아래 글을 작성하기 위해 HTML 페이지를 만들어야 하니 상당히 귀찮네요. 스크립트간 충돌때문에 삽집하는 것보다 낫지만요. 이 글은 전체가 아이프레임안에 있는 것이 아니라 단지 아래나오는 가로 아코디언만 아이프레임입니다. 그리고 아래의 것을 배울 수 있는 곳은 여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단 페이지의 언어가 영어입니다.

 - 무료로 팩스 10장보내기 :엔팩스 - 


위에 사용한 파일은 모두 저의 티스토리에 있습니다. 호스팅에서 파일을 가져온 것이 아닙니다. 티스토리에서 파일올리기에 대해서에서 티스토리는 파일을 올릴 수 있다고 했습니다.

iFrame(아이프레임)을 배울 수 있는 곳.

제가 구글 검색으로 아이프레임을 설명한 곳을 몇 곳 적습니다. 추천할만한 좋은 곳을 알고 있다면 댓글에 적어주세요. 참고로 네이버 블로그의 경우는 아이프레임을 지원하지 않으니 아이프레임(iframe)을 적용하려 한다면 헛수고입니다.위를 보면 알겠지만 티스토리에서는 아이프레임(iframe)을 지원하고 다음 블로그도 지원합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스크립트.HTML.CSS'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