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 아이패드에서 크롬을 사용할만한 이유Open or Close

    아이패드에 기본적으로 있는 브라우저는 사파리(Safari)입니다. 아이패드,아이폰,아이팟 등 애플기기에서 브라우저는 사파리입니다. 기기에서 아래와 같은 아이콘이 있을 것인데 브라우저인 사파리입니다. 저의 아이패드에 설치된 브라우저는 사파리를 비롯한 돌핀브라우저와 최근에 설치한 크롬입니다. 아이패드에서 네이버에 접속하기 위해 익스플로러를 찾으면 없고 아래 사파리로 해야 합니다.

     

     - 무료로 팩스 10장보내기 : 엔팩스 - 


    아이패드에서 크롬이 빠르기 때문에 사용할 것이라 생각한다면 잘못생각한 것입니다. 그것은 익스플로러가 기본적인 브라우저이고 PC에서 입니다. 대부분 익스플로러를 브라우저라고 생각하는 경우입니다.

     

    그러나 아이패드에는 기본적인 브라우저는 익스플로러가 아니라 사파리고, 사파리에 비해 크롬은 굉장히 빠르다고 생각들지 않습니다. PC에서도 사파리에 비해 크롬은 그렇게 빠르지 않습니다. 참고로 윈도우 XP를 깔면 기본적으로 설치되는 브라우저는 익스플로러6이고 윈도우즈 7에는 기본적으로 깔리는 브라우저는 익스플로러 8입니다. 윈도우8에는 기본적인 브라우저가 익스플로러10이라고 알고 있고, 윈도우즈 비스타의 경우는 모르겠습니다.


    아이패드용 크롬이 나왔다길래 받아 아이패드에 설치했는데 사파리에 비해 빠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크롬을 까니 동기화되어 PC에 있는 크롬의 북마크가 동기화되어 그대로 있었습니다. 저는 PC에서 사용하는 주된 브라우저는 크롬입니다. 그리고 북마크만 동기화되는 것이 아니라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동기화되어 사이트 접속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할 필요없었습니다. 참고로 제가 제 블로그 관리에 접근할 때 PC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거든요.

    PC에서는 속도때문이 큰 몫을 차지했으나 아이패드에서 크롬을 사용할 이유가 북마크와 비밀번호가 동기화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주소창을 검색창처럼 이용하는 것도 그 이유가 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PC의 크롬에서 주소창으로 검색을 많이 하거든요.



    ■ 크롬 사용이유  : 동기화, 검색

     

    크롬을 사용하는 사람은 알겠지만 크롬에서 주소창은 구글 검색입력창이고 입력창은 오직 구글 검색이지만요. 그럼 스마트폰에서도 크롬을 쓴다면 북마크와 비밀번호가 동기화되겠네요. 안드로이드 4.1인 젤라빈부터 크롬이 기본적인 브라우저라고 합니다. 전에는 안드로이드 브라우저였지만요. 그럼 갤럭시노트2의 운영체제가 안드로이드 4.1(젤라빈)이니 기본 브라우저가 크롬이겠네요. 크롬은 안드로이드 4.0부터 지원하는데 갤럭시S3,옵티머스뷰2,베가 R3의 운영체제는 아이스크림입니다. 그건 그렇고 모바일이나 태블릿에서는 크롬이 선택조건이 속도때문은 아닙니다. 그러면 스마트폰에서 크롬과 동기화한다면 PC에서 했던 북마크 등이 아이패드와 마찬가지로 스마트폰에서도 있겠네요. 그리고 아이패드와 스마트폰에서 한 북마크 등도 PC 크롬과도 연동될 것 같네요. 참고로 저의 스마트폰은 안드로이드 2.3이라 크롬은 못 설치합니다.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 크롬 설치조건 : 안드로이드 4.0(아이스크림) 이상
    ■ 아이패드에서 설치조건은 모르겠습니다. 예전에 저는 iOS 5.0에서 설치했고 후에 iOS 6.0으로 펌웨어했습니다. 정확히 모르겠는데 iOS 4.0은 없는 것 같습니다.
    ■ 기기에서 크롬을 사용한다면 동기화로 정말 편리하겠습니다.

갤럭시 시리즈,옵티머스 시리즈,베가 시리즈,아이패드,갤럭시탭 등에서 인터넷을 볼 수 있는 브라우저는 PC에 설치하면 기본적으로 설치되는 아래그림 왼쪽 아이콘을 한 익스플로러가 아닙니다. 아이패드에서는 이 페이지 상단에 있는 사파리입니다. 익스플로러에 익숙해서 아이패드에서 인터넷을 하기 위해 아래 아아콘이 있나 찾을 것 같습니다.  저는 아이패드에서나 다른 모바일 기기에서 익스플로러 어플을 본 적이 없습니다. 참고로 아래 그림 오른쪽 아이콘은 크롬(Chrome) 입이고 잡소리를 많이 하다보니 글이 이상하게 적었습니다.


 


BY GS보험샵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