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여기서 말하는 것은 다양한 운영체제에서 블로그를 보라는 것입니다. 얼마전까지 브라우저 버전에 따라서 많이 다를 줄 알았는데 윈도우즈7에 설치된 익스플로러7와  PC방(윈도우XP)에서 익스플로러7로 본 내 블로그가 많이 달랐습니다. 그리고 아이패드와 스마트폰에서도 본 나의 블로그는 PC에서 본 것이 많이 달라 글을 적습니다. 


글은 아래에서 보는 슬라이드 효과를 해 짧게 적습니다. 그러니 글을 함축적으로 적어 이상할 수 있습니다. 글을 길게 적거나 그림을 넣으면 골치가 아파져서요. 아래의 효과는 http://bxslider.com/examples/vertical-slideshow에서 배운 것을 응용한 것입니다. 참고로 더보기 안에 이 글을 쓰는데 참고한 자료가 있습니다. 아래 슬라이드 효과는 http://www.mediau.net/ 사이트를 보고 해보고 싶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다음 블로그 등과는 달리 티스토리 블로그는 여러가지를 만질 수 있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봐야 합니다. 자신의 PC에서만 본다면 주관적이지만 어떤 환경에서 보든지 큰 차이가 없는 것은 객관적이라고 보는 것이라 말하고 이 글을 맺습니다.


이 글을 수정하는 지금은 스마트폰으로 접속하는 사람이 많으므로 아래 글을 읽어보기 바란다. 아래 사항을 모르면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플래시로 도배하여 스마트폰에서 보는데 차질이 있다는 것을 알기 바란다.


오피스365 홈과 퍼스널의 차이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