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마이 피플은 종료했다는 것을 알고 아래 글을 읽었으면 한다. 


마이피플에 대한 특징  https://mypeople.daum.net/mypeople/web/main.do에서 보세요. 또는 아래 그림을 보듯이 스마트폰에서 Play 스토어에서 마이피플이라는 검색어로 마이피플을 설치하면서 거기에서 마이피플에 대한 특징을 볼 수도 있고요. 마이피플은 카카오톡과 비슷한 모바일 메신저입니다. 



마이피플에서  아래 그림의 파일선택에서 네이버의 N드라이브,드롭박스,스카이드라이브,구글의 드라이브 등의 클라우드에 있는 파일을 바로 삽입할 수 있습니다. 아래 더보기를 클릭하면 제 스마트폰에 설치된 클라우드 서비스 목록이 나옵니다. 단 모든 목록이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클라우드에서 다음의 클라우드있는 파일을 바로 삽입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다음이 마이피플을 만들어서 다음의 클라우드와 연동인 것 같습니다.



마이피플이 전송 용량은  http://blog.daum.net/my.people/184에서 N사와 K사로 비교하여 4GB나 된다고 합니다. 거기에 나온 N사는 네이버(Naver)의 라인같고 K사는 카카오(KaKao)카카오톡같습니다.


그건 그렇고 위에서는 앱이었고 이번에는 마이피플의 PC 버전에서는 앱과 다른 점은 PC(컴퓨터)에 있는 파일을 첨부할 수  있다는 것이 다르네요. 아래 그림은 마이피플의 PC 버전의 파일전송을 할 수 있다는 그림입니다.



데이터 요금이 문제가 되는 사람이나 앱에 용량에 문제가 있다면 PC(컴퓨터)로 파일을 다운받기바랍니다. 저같이 와이파이(WIFI)로만 인터넷을 사용한다면 문제되지는 않지만요.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마이 피플의 전송 용량은 4GB이라는 말과 용량에 있어서는 다른 모바일 메신저는 못 따라올 것 같은데 데이터요금 폭탄을 맞을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명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는 전송 용량에 대한 것이었고 이것에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http://blog.daum.net/my.people/184을 보기 바랍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