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메뉴 설정을 위한 치환자인 [ ##_blog_menu_## ]을 적어주면 관리의 화면설정에서 메뉴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스킨에 이 치환자가 없다면 메뉴탭은 활성화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스킨은 제가 skin.html에 [ ##_blog_menu_## ]을 추가해서 아래 그림처럼 메뉴 설정이가능하게 했습니다. 원래 이 스킨은 메뉴 설정이 없습니다.



만약 [ ##_blog_menu_## ]이 없다면 메뉴가 활성화되지 않아 아래 그림처럼 보입니다. 아래와 같이 안 나오게 하기 위해서는 [ ##_blog_menu_## ]를 추가하면 됩니다.




블로그의 달력을 표시하기 위한 치환자로 [ ##_calendar_## ]을 적어주면 됩니다. 


블로그 방문자를 위한 그래프 치환자는 으로 이것은 티스토리 플러그인의 관리 및 통계에 있는 방문자 통계 그래프 플러그인을 활성화해주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활성화 해주지 않으면 나타나지 않습니다.




'블로그/HTML. CSS. 스크립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