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크롬은 PC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브라우저다. 내가 이 브라우저를 많이 사용하는 이유는 아래에서 두가지 이유가 적고자 한다. 


첫번째는 스마트폰에 플래시 플레이어 플러그인이 설치됐어도 플래시가 안 나타나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 플래시가 안 나타난다는 것을 설명할 때 많이 사용한다. 아래는 플래시인데 모바일 크롬에서는 나타나지 않는다. 다시말하면 스마트폰에 플래시 플러그인이 설치됐어도 모바일 크롬에서는 나타나지 않는다. 참고로 이 페이지 아래에 있는 다음 뷰 추천 위젯은 플래시가 아니다.


최근에 알았는데 무료 모바일 브라우저인 돌핀브라우저를 사용하면 크롬과는 달리 플래시 플레이어를 켜고 끌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기본 설정은 플래시 플레이어는 켜져있고 설정에서 플래시 플레이어를 끌 수 있다. 이것에 대한 그림을 아래 더보기에 있다. 


두번째는 PC(컴퓨터)에서 크롬을 사용하므로 PC에서 사용한 북마크(즐겨찾기)나 비밀번호에 대한 것이 동기화돼 모바일 크롬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해서 사용한다. 예로 아래 그림을 보듯이 모바일 크롬에서 북마크를 터치하고 데스크톱 북마크를 선택하면 PC에서 북마크한 것이 나온다. 이런 것이 만약 내 티스토리를 가고 싶다면 데스크탑에 북마크된 곳을 클릭하고 거기에 저장된 비밀번호로 접속할 수 있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