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티스토리와 달리 구글 블로그는 이메일 글쓰기를 할 수 있습니다. 구글 블로그에서 제공하는 이메일 글쓰기를 사용하면 네이버 메일이나 다음 메일(한메일)의 에디터가 좋기 때문에 거기에 있는 에디터로 글을 쓴 후 구글 블로그에 보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이메일 글쓰기 - 


예로 네이버 메일이나 다음 메일에서 구글 블로그로 글쓰기를 하여 네이버 지도와 다음 지도를 이용할 수 있으니 유용할 것 같습니다. 여담으로 구글 블로그 에디터에 구글 지도를 바로 삽입하는 것이 있을 것 같지만 없습니다.  그러나 구글 블로그도 제한이 없으므로 더보기 안을 보듯이 아이프레임(iframe) 태크로 구글 지도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구글 블로그에서는 에디터의 부실함 때문에 유용성을 많이 느꼈습니다. 그러나  티스토리도 이메일 글쓰기가 별로.... 왜냐하면 티스토리 에디터가 좋아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에디터가 아닌 다른 곳에 필요성이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참고로 이메일 글쓰기는 워드프레스와 텀블러도 있습니다. 그런데 사용해보지 않아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네이버 블로그에는 없는 것으로 압니다.


무료 팩스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