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티스토리 모바일 페이지에서 가장 보기 싫은 것 아래 그림의 빨간 사각형에 나온 티스토리의 추천 글입니다.다른 블로그에서 안 하는 짓을 다음카카오는 왜 하는지...처음에 광고를 집어 넣어 항의가 있어서 뺐습니다. 광고를 뺐으면 그만이지 꼼수로 그 자리에 이상한 것을 강제로 집어 넣습니다. 예전에 실시간이슈소셜픽을 집어 넣더니 최근에는 아래 그림을 보듯이 티스토리 추천 글이라는 것을 넣었네요.



정확히 모르지만 모바일 페이지에 다른 블로그도 없는 실시간 이슈소셜픽이 있다고 항의가 있자 뺏나 봅니다. 그 자리에 다시 티스토리 추천 글이라는 것을 넣었나 봅니다. CSS를 사용해서 제거할 수 있는데 정책 위반이라고 불이익을 줄 것 같아 그냥 놔두려 합니다. 모바일 페이지에 강제로 달린 것을 보면 광고 > 실시간 이슈 > 실시간 이슈에 소셜픽 추가 > 티스토리 추천 글...실시간 이슈에 소셜픽이 추가된 것처럼 티스토리 추천 글 옆에 베스트 공감이라는 것이 추가될 지도 모른니다. 지금 볼 수 있는 베스트 공감이 처음에는 MY 공감이었는데 나중에 베스트 공감으로 바뀌어 제가 중간에 공감 버튼을 제거한 적이 있거든요.


- 다음은 무얼까 은근히 기대가 된다 -


MS오피스와 오피스365 차이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