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요즘 다음카카오 관련 서비스가 종료하는 것이 많아 구글 블로그에서 추천하는 스킨(템플릿)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구글 블로그에서도 티스토리처럼 제공하는 스킨이 있으나 개인적으로 별로....그러니 배포하는 스킨을 설치하는 것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그리고 구글 블로그는 티스토리와 비교할 수 없게 배포하는 다이나믹한 스킨이 많습니다. 참고로 구글 블로그에서는 스킨이라고 하지 않고 템플릿이라고 합니다.


구글 블로그 스킨을 보고 티스토리 사용자가 많다면 다이나믹한 스킨이 정말 많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웹디자이너는 아니지만 구글 블로그보다 티스토리가 좋은 환경인 것 같습니다.

- 구글블로그 스킨 -


아래 링크는 구글 블로그 스킨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곳이며 그곳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 스킨은 동적입니다. 그리고 스킨(템플릿) 배포 사이트가 없어질지 모르겠습니다. 만약 사이트가 없어졌다면 댓글로 알려주기 바랍니다.  


  1. http://www.mybloggerthemes.com/
  2. http://www.themexpose.com/
  3. http://btemplates.com/
  4. http://newbloggerthemes.com/
  5. http://designscrazed.net/best-free-blogger-templates/

무료 팩스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