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얼마 전에 네이버 블로그에 태그를 적으면 자동으로 #이 붙어 해시 태그가 적용됐다는 것을 적었습니다.  티스토리에서 방문자수라고 적으면 그냥 방문자수라고만 나옵니다. 네이버 PC가 아닌 아래 그림은 네이버를 모바일에서 본 것입니다. 태그 검색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 태그 검색은 해시 태그가 가능한 블로그(네이버), 포스트(네이버), 폴라(네이버)에서만 가능합니다. 텀블러 등도 해시 태그를 사용하나 네이버에서 텀블러를 넣어 줄 리가 없습니다. 네이버 검색은 네이버만을 위한 검색이라는 것을 알 것입니다.



블로그에 많은 방문자 수를 원하는 사람은 분명 태그 낚시를 할 것입니다. 블로그에서 때로는 방문자 수가 블로그의 척도가 되기 때문에요. 그리고 네이버에서 잘 나가던 블로그의 방문자 수가 떨어지는 나락....예전에 티스토리에 태그로 메인에 글을 보냈을 때가 있었습니다. 그때 방문자 수를 늘리기 위한 태그 낚시...페이스북에 태그 낚시도 흔할 것입니다. 

'블로그/수익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