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김프에 등록된 텍스처를 제외하면 이미지에 채우는 못하는 것으로 알았습니다. 그런데 텍스처를 복사하면 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제는 채우기를 원하는 텍스처를 단지 복사하면 간단한 것을 몰랐습니다. 김프 동영상을 보다가 우연하게 알았습니다. 채우기 도구를 선택하면 기본적으로 도구 옵션이 아래 그림과 같이 나옵니다. 전경색 채우기는 검정으로 채우는 것입니다.



저는 다음과 같이 했습니다. 위에서 적었듯이 영역에 채울 텍스처가 클립보드에 복사 상태에 있어야 하니 어떤 방식을 통해서든 텍스처를 복사합니다. 동영상을 보니 텍스처를 구글 검색을 통해서 복사하더라고요. 저는 김프에서 텍스처를 열어 복사했습니다. 텍스처가 복사됐다면 도구 옵션을 보면 아래 그림처럼 무늬로 채우기의 흰색이 복사한 텍스처로 보일 것입니다. 만약 텍스처가 아니면 복사되지 않은 것이니 위 그림처럼 텍스처가 흰색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채우기 도구의 도구 옵션에서 아래와 같이 설정했습니다. 



위에서 말한 것은 간단한 팁이니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이해만 하면 됩니다. 텍스처를 복사하면 되니 크롬,익스플로러 등의 브라우저로 사진을 검색해서 클립보드에 복사하여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위에서 말했듯 텍스처를 클립보드에 복사하는 것입니다. 참고로 사용한 브라우저는 크롬을 사용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