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2015/08/23 - 키보드 특정키 색변경에서 키보드의 특정키 색을 변경하는 것은 해보았고 이번엔 키에 글자를 입력해 보겠습니다. 아래그림처럼 Tab이라는 글자를 지우고 Gimp라는 글자를 입력한 것입니다. 정성을 들이지 않아서 그런지 그렇게 멋있지는 않네요. 멋있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글자를 지우고 글자를 입력하는 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만약 김프에서 회전하는 도구만 모른다면 어렵습니다. 


- Before -


- After -


1 원본 사진을 열어 복제합니다. 보통 원본을 보호하기 위해서 복제하는 것입니다. 싫다면 이 과정을 빼도 상관 없습니다. 도장 도구를 이용해서 Tab 이라는 글자를 지워보겠습니다. 2016/03/26 - 김프, 도장 도구 익히기에서 도장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웠으므로 알 것입니다. 



2 텍스트 도구를 선택하여 Tab이라는 글자를 지운 곳에 글자를 입력합니다. 저는 폰트는 Walkway Black을 이용했습니다. 그리고 글자를 회전시켜야 하니 아래 그림에 나온 회전 도구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도구 옵션이 나오는데 모든 옵션을 설명할 실력도 안돼 전 그대로 두었습니다. 



3 글자를 회전시키기 위해 글자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글자를 회전시킬 수 있도록 바둑판 모양으로 선택되고 마우스를 누른 상태에서 글자를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만약 이것이 어려우면 나온 창에서 수치를 입력해서 회전 시킬 수 있습니다. 원하는 대로 회전됐다면 회전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만약 덜 회전됐다면 다시 회전시키면 됩 니다. 여담으로 글자를 회전하는 것은 해보면 어렵지 않은데 옵션을 다 설명하기는 어렵더라고요. 


4 글자를 회전시킨 다음 글자에 가우시안 블루어 값을 3을 주고 레이어 불투명도를 90으로 했더니 아래처럼 됐습니다.





오피스365 홈과 퍼스널의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그래픽'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