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CM Security라는 앱이 있는데 이 앱은 보안 등 여러모로 유용합니다. 이전에는 앱 잠금 등 보안을 위해 많이 이용했으나 요즘을 전화 차단을 위해 이용합니다. 4.13 선거 때문에 짜증 나는 선거 전화가 많이 오더라고요. 그리고 그것은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에서 작동하니 좋더라고요. 그럼 아래에서 적을까 합니다.


여러분은 스팸 전화를 차단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앱을 사용하고 있을 것입니다. 저는 여러가지 앱 중에서 효율성을 위해 가지고 있는 앱을 활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적은 내부 저장소를 생각하고 이것저것 중복되는 것을 사용하는 것은... 전에 광고도 했던 후후라는 앱을 사용했으나 그것은 오프라인은  안 되는 것 같아 아래 그림에서 볼 수 있는 CM Security에 있는 전화 차단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CM Security라는 앱은 Play 스토어에서 보안이라는 키워드로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만약 CM Security가 스마트폰에 설치됐다면 통화 목록을 불러와 차단할 전화 번호를 설정하면 전화 번호를 차단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 그림의 왼쪽은 저의 최근 목록을 불러온 것인데 제가 스팸 전화는 차단했습니다. 전화를 차단할 때 전화가 왔다는 소리도 안 들리고 차단 시킵니다. 여러분에게 전화를 받을지 묻는 것이 아니고 무조건 차단 시킵니다.


그리고 아래 그림에서 통화 기록 옆 차단 목록을 터치하면 아래 가운데 그림이 나타나고 All calls in selected time period를 터치하여 설정하면 특정 시간에 오는 전화는 모두 차단하여 그 시간에는 방해를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초록색 원 버튼을 누르면 아래 그림 오른쪽 그림과 같은 옵션이 나타나는데 제가 이것은 사용해보지 않아 자세히 설명하지 못하겠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온라인이 아니어도 오프라인이어도 전화를 차단 시켜 준다는 것입니다. 항상 스마트폰이 온라인 상태라는 생각을 가지는 사람이 있더라고요. 전에도 적었듯 모든 사람이 스마트폰과 카카오톡을 사용한다고 생각하더라고요. 여담으로 제가 요즘 CM Security에서 전화 차단 말고 즐겨 사용하는 것이 알림 음소거 입니다. 받고 싶지 않은 알림은 받지 않는 것입니다.




.COM/.NET/.KR 13,500원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