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네이버 블로그 앱에서 예약 발행한 글 수정에 대한 글을 적다가 이 글을 적게 됩니다. 사용한 에디터는 스마트 에디터 3.0인데 예약 발행이라는 것이 없었습니다. 당연히 네이버 블로그 앱에도 있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없었던 것이었습니다. 3.0에서 기존의 2.0으로 변환했는데 예약 발행이 없는 것 같았습니다;. 참고로 네이버 블로그의 에디터를 스마트 에디터라 합니다. 


블로그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로그 앱은  네이버 블로그,티스토리,구글 블로그,텀블러 등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예약 발행은 티스토리와 텀블러라고 알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네이버 블로그와 구글 블로그에는 없네요. 


구글을 생각하면 구글 블로그 있을 것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 나중에 구글 블로그를 하면 알겠지만 구글 블로그 앱 형편없습니다. Play 스토어에서 구글 블로그 앱 평점을 3.8.인데 예전까지 3.7로 예전까지 블로그 앱에서 가장 낮았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앱이 3.8, 티스토리는 3.9, 텀블러는 4.4입니다. 참고로 아래 그림 왼쪽이 티스토리이고 오른쪽은 텀블러입니다.



블로그를 하면 예약 발행을 중요하게 여기는데 모바일에서 예약 발행을 할 수 없다니....전 몇 년 동안 모든 글을 예약 발행을 했거든요. 다음뷰가 서비스할 당시 베스트가 많이 나오는 시간이 오전 7시였거든요.


'블로그/국내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