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저도 블로그 초에 호기심에 제품 리뷰를 해 봤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하지 않습니다. 제품 리뷰를 하는 분은 웃지 마세요.

어느날 문자로 질레트퓨전에 대한 문자가 레뷰로 부터 왔는데 지금까지 단 한번도 리뷰에 대한 글을 써 보지 않아서 면도기를 리뷰 등을 쓰기 위해 신청한 것이 아니라  대부분의 저를 비롯한 레뷰 이용자들에 간 모양이었습니다. 문자를 받고 다음날에 질레트면도기가 도착했는데 그때 생각이 이렇게 해서 사람들이 제품리뷰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원래 리뷰를 쓸 생각이 없었지만 약 3일 전에 레뷰로 부터 리뷰를 질레트 프론티어라는 말이 있어서 리뷰를 쓰라는 뜻의 문자가 와서 공짜로 질레트 면도기를 쓰기가 미안해서 리뷰를 작성합니다.


질레트퓨전 특징

  1. 5중 밀착 면도날 : 5개의 면도날이 더욱 정교하게 밀착되어 면도날에 힘을 고르게 분산시켜, 힘들이지 않고 놀라울 정도로 편안한 면도를 가능하게 한다고 하는데 모든 것이 그렇지는 않지만 보통 날이 많을수록 기술이 좋고 면도도 잘 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숫자는 5개의 면도날이 있다는 것인데 날이 많으면 1번에 갈것을 5번 가니 자극이 덜 하니 저자극 면도를 한다고 합니다.
  2. 1단 정밀 면도날 : 면도날 뒷면에 장착되어 있는 면도날이 면도하기 힘든 구렛나룻나 코밑 수염,잔수염정리까지 깨끗한 면도를 가능하게 하다고 했는데  면도날 하나가 5개의 면도날 뒤에서 1개도 면도날이 있어 면도하기 힘든 곳인 구렛나루는 없어서 할 수 없었지만 콧밑을 면도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3. 유연한 컴포트가드 15개의 마이크로핀이 수염을 부드럽게 세워주어 더욱 편안한 밀착면도를 가능하게 합니다.
  4. 향상된 인디케이터 기능비타민 E 성분과 알로에 외에도 오일 성분이 추가되어 더욱 부드럽고 편하게 면도하실 수 있습니다.
  5. 인체공학적 손잡이탄성고무재질로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앞,뒤로 면도기를 사용하기에 가장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질레트퓨전은 저작극 면도기

질레트퓨전이 저작극인지는 확실히 모르겠습니다. 제가 피부에 자극이 덜한지 피부에 그렇게 신경을 쓰지 않는지라 자세히 모르고 단순히 느낌상 피부에 자극이 덜하다는 것을 느낄 뿐이고 아래에 설문조사 결과가 저작극이라 나오고  피부과 전문의가 저작극이라고 하니 그런가 보다 하는 것입니다.

[설문조사결과 저자극] 질레트에서 실시한 설문조가 결과, 대한민국 남성들의 84.4%가 면도후 자극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지만 질레트퓨전을 사용해본 마하3 사용자의 93%가 퓨전으로 면도후 피부의 자극을 덜 느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질레트퓨전은 5개의 면도날이 독립적으로 움직여 힘을 고르게 분산시키는 서스펜션 기능을 통해 피부에 자극을 감소시켰다고 합니다. 

[피부과 전문의가 말하는 저자극]옆에 보시는 분이 피부과 전문의 서구일선생님이 말하시기를 보통 피부관리라고 하면 남성들은 스킨,로션만을 떠올리기 쉽습니다. 하지만 남성들은 매일 아침하고 있으면서도 인식하지 못하는 또 하나의 피부 관리 단계가 있으니 바로 '면도'입니다. 서구일 원장은 "남성들이 면도하는 과정에서 면도날과 피부면 마찰은 피부에 상상 이상의 자극을 줍니다.

이러한 자극은 피부트러블을 유발하는 요인이 되기로 하므로,면도시 피부 자극을 줄여주는 '저자국 면도'가 남성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확실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라고 조언하니 5중날도 피부에 저자극면도기인 질레트퓨전을 써 보시고 선물하시기 바랍니다.

쉐이빙존이 스킨쉽을 부른다

질레트 설문조가 결과 여성들이 95.3%가 관리가 잘된 남성들의 쉐이빙존에 호감을 느끼면 87.4%가 스킨십에 영향을 준다고 나왔는데 이것은 당연한 설문조사일 것입니다. 누가 면도하지 않은 얼굴을 좋아할 것이며 면도안된 얼굴 등에 스킨쉽을 하기를 바라겠는지요. 그러면 저자극이고 면도가 잘 되는 질레트 면도기로 면도하여 여성들의 스킨쉽을 부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박지성이 나온 질레트퓨전 광고

아래에 TV 등에서 볼 수 있는 박지성이 나와 광고하는 저자극인 질레트 면도기 광고가 나오니 질레트퓨전을 박지성 면도기라 하나 보고 면도기의 저자극이 피부에 일조한 것은 맞을 것입니다. 참고로 질레트 면도기가 떠오르지 않을 때 박지성 면도기라 하면 될 것 같습니다.



면도기 추천

면도기를 부모님이나 남자친구 등만이 아니라 면도를 처음하는 사람에게도 면도가 귀찮은 것이 아니라고 면도기를 선물한다면 질레트 면도기가 좋을 것 같습니다. 정확한 것은 아닌데 질레트 면도기의 면도날 없이 11,000원이던데 부담이 되면 질레트 면도기만을 선물하고 부담이 안되면 면도기에 면도기의 날을 교체할 수 있는 면도기날까지 같은 것으로 선물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업자 및 개인용 범용인증서 발급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