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반응형

최근 제휴마케팅 리뷰에 관심이 있어 살펴보았는데 그것에 대해 적으려 한다. 리뷰를 리뷰 전문 사이트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고 링크프라이스나 아이라이크클릭 등과 같은 제휴마케팅에서도 할 수 있다고 몇 년 전부터 알고 있었다. 이 글에서 링크프라이스에 대해서만 적으려 한다.  


제휴마케팅에서 리뷰를 해보지 않았지만 제휴마케팅 중에 하나인 링크프라이스를 보니 물품 등 체험단은 거의 없고 사이트 리뷰가 많았다. 몇 개월 꾸준히 찾아보면 체험단도 있다. 포스팅 리뷰에서 하나의 참여 조건 중 일부를 보니 아래 그림과 같았다. 아래 그림과 같은 조건이라면 이 블로그가 적절했다. 만약 내가 다른 블로그를 만들어 당장 리뷰를 한다는 생각이라면 블로그를 키워야 할 것 같다. 블로그를 키워서 할 바에는 이 블로그에 한 달에 몇 번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제휴마케팅이 아닌 아마 리뷰를 전문으로 하는 사이트가 고르는 블로그도 아마 아래와 같은 블로그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여담으로 2010년에 딱 한 번 체험단 리뷰를 한 적이 있는데 그때는 블로그 초기라 리뷰에 대한 호기심에...



그건 그렇고 내가 알고 있는 제휴마케팅에서 제공하는 포스팅 리뷰가 좋은 이유는 글을 쓰고 원고료로 받을 수 있으면서 링크를 삽입해서 커미션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예로 이 글  아래 링크 사이트를 통해 이동하여 회원가입이라는 액션이 발생하면 500원이라는 커미션을 받는 것이다. 그러니 글을 좋은 말로 할 수 밖에 없다. 내가 몇 년 전에 쓴 글을 보면 아래에 링크를 삽입한 글이 많을 것인데 이런 것이다. 지금은 삽입하지 않지만.... 


여담으로 6년 전에 레뷰에서 호기심에 면도기 체험단을 했었는데, 글에 이벤트를 하는 쪽이 원하는 특정 문구를 삽입해야 하는 것이 정말 싫었다. 원하는 것을 얻자면 하기 싫어도 해야 하지만....참고로 레뷰는 아직 홈페이지가 있으나 종료했다고 봐야 할 것 같다.

커미션 등 제휴마케팅에서 사용하는 용어를 많이 사용했는데, 제휴마케팅을 알고 싶다면 링크프라이스를 방문하여 상단에 있는 메뉴의 서비스에서 제휴마케팅 소개를 보거나 위키백과에 나온 제휴마케팅을 봤으면 한다.


리뷰나 체험단을 티스토리도 많이 하지만 네이버 블로그에서 정말 많이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그러니 사이드바에 리뷰나 체험단 뱃지가 있으니 그것을 클릭하여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팩스 OK


'블로그/수익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