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2017/01/17 - 브라우저 어플로 번역에서 번역 앱을 이용하여 사이트 번역하는 것이었다. 이 글에서 적을 내용은 외국어 사이트를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로 방문한 후 공유를 통해서 사이트 번역하는 것에 대한 것이다. 




공유를 한다고 하니 앱(어플)을 언급할 것이라 추측할 수 있다. 그러니 필요한 앱(어플)은 아래 그림에 나온 구글 번역네이버 사전&번역기이다. 이것을 설치해야만 공유에 번역과 사이트 번역이 나타난다. 이것을 설치하지 않고 나타나지 않는다고 하지 말았으면 한다. 그리고 구글 번역과 네이버 사전&번역기는 Play 스토어에서 찾아 설치한다. Google 번역의 다운로드 수는 엄청나네!



그런데 네이버 사전 & 번역기를 설치하면 공유 목록에 사이트 번역이 나타난다. 설치 후 단독으로 네이버 사전 & 번역기 앱을 실행하여 설정했으면 한다. 왜냐하면  설정하지 않고 사이트 번역을 하면 바로 설정 화면이 나와 사이트 번역을 할 수 없다. 이 말은 사이트 번역을 통해서 네이버 사전 & 번역기 앱을 처음 실행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네이버 사전&번역기 앱을 설치하면 사이트 번역이라는 공유 목록이 생긴다. 참고로 구글 번역인 경우 초기 설정이 필요 없다. 


삼성,LG 제품 등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스마트폰을 가진 사람이라면 안드로이드 기본 브라우저를 있을 것이다. 브라우저 앱으로 야후! 재팬을 방문하여 네이버 사전&번역기의 사이트 번역과 구글 번역의 번역으로 번역했더니 아래와 같았다. 1번은 사이트 번역한 결과이고 2번은 구글 번역의 결과다.



어떤 사람은 모바일 브라우저로 크롬이나 파이어폭스는 있을 것이다. 스크랩을 다루다 안 것으로 크롬이나 파이어폭스을 빈번히 사용한 사람은 알겠지만 두 브라우저는 아래 그림 1,2번을 보듯 공유 아이콘이 나타나므로 좋았다. 참고로 1번 그림은 크롬이고 2번은 파이어폭스에는 최대 2개 나타났다. 그런데 예전에는 크롬과 파이어폭스에서 사이트 번역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았는데 수정되었는지 이제는 나타난다. 



무료 문자와 팩스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