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폴라리스 오피스에서 무료에서 문서를 PDF로 저장할 수 없다. 왜냐하면 아래 그림 1,2번에 나왔듯이 PDF 내보내기유료 기능이기 때문이다. 참고로 예전에 적었듯 무료에서 사용하기에 쓰레기는 아니다. 



그런데 지금 버전은 아니지만 얼마 전에 무료에서도 광고를 보면 PDF로 내보내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있었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PDF로 내보내기 옆에 1번의 WATCH & REWARD라는 것이 있어 2번을 눌러 광고를 보면 됐다. 3번이 있는 그림이 현재 쓰고 있는 버전인데 광고를 볼 수 있는 것이 없다. 그러니 유료를 신청해야 한다. 참고로 이 글을 쓰고 있는 버전 7.3.11이다. 



이것을 보니 2017/05/10 - 워터마크없이 동영상 편집 어플에서 적었을 때 아래 그림 1번과 같은 워터마크를 광고를 보면 1번을 제거해주는 것이 생각났다. 그리고 VivaVideo 앱은 2번과 같이 워터마크 제거에 대한 것을 모두 유료로 전환한 것도 생각난다. 즉 광고를 보고 워터마크를 삭제하도록 하는 것을 없앴다. 참고로 글을 미리 적어 놓다 보면 가끔 앱이 업데이트되면 변하는 것을 본다.




명의도용 확인/방지


'IT.인터넷.생활 관련/오피스.문서'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