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 글에서 MS(MicroSoft,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인 오피스와 윈도우 구입에 대해서 적어보고자 한다. 쇼핑몰에서 가격이 저렴한 중소기업의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을 보면 대부분 운영체제가 없다. 이때 필요한 것이 운영체제이다. 윈도우 10과 같은 운영체제를 여러 곳에서 구입할 수 있지만 Micorosoft 스토어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 이유는 이 글 하단에 나온다. 




윈도우 10도 Home와 Pro에 따라 아래 그림을 보듯이 가격 차이가 꽤 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Pro는 Home 기능에 다가 보안, 도메인 가입, 원격 데스크톱, 그룹 정책 등이 추가됐다고 나왔다. 윈도우 XP를 사용했을 때 Home이 아니라 Pro를 사용했는데 그때 기능이 상당히 많았다는 생각을 잠깐 해본다. 




컴퓨터에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설치했으면 MS 오피스가 필요할 것이다. 이제는 예전에 사용하던 PC나 MAC용 오피스를 포함하면서 모바일을 강화한 오피스 365을 생각해야 할 것이다. 예전에 사용하던 PC나 MAC용 오피스는 원드라이브와 업그레이드 등이 없다. 아래는 오피스에 그림 일부인데, 그림 아랫부분에 원드라이브 등 프로그램이나 앱에 대한 내용이 자세히 나온다. 아쉽게도 그림이 잘렸으니 여기에서 자세히 볼 수 있다.



예전에 MS 오피스 앱을 사용할 때 오피스 365 사용자가 아니면 앱 업데이트가 안 된다는 것이 마음에 안 들었다. 몇 년 전까지 PC나 MAC에서만 가능한 오피스로도 충분했으나 지금은 오피스 365가 나을 것 같다. 그것은 여러분이 선택으로 맡기겠다. 





위에서 운영체제와 오피스에 대해서만 적었는데, 그 제품과 MS와 관련된 제품인 윈도우 태블릿인 서피스, XBOX 등 Microsoft 제품을 Microsoft 스토어 Korea 공식 사이트인 여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왜 그곳에서 구입해야 좋은지 아래와 같은 4가지가 있다고 한다. 그 이유 중에 1번은 정말 공감된다. 제주도인 경우 보통 물품인 경우 3박 4일이 걸려 받는데, 즉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좋을 것이다. 늦었을 때는 7박 8일이나 걸렸을 때도 있었다.   


  1. 배송을 기다릴 필요없이 즉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한다.
  2. 만족하지 않을 경우는 14일내에 반품할 수 있다고 한다.
  3. 제품키가 스토어에 저장되므로 언제든지 찾아볼 수 있다고 한다.
  4. 전문가 팀이 고객의 질문에 답해드린다고 한다. 


'IT.인터넷.생활 관련/운영체제'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