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예전에 로열티 프리(RF) 사진,벡터,아이콘,동영상,음악 등을 제공한다는 스터스톡 사이트라는 곳을 리뷰했을 때 가장 좋은 점은 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사진을 간단히 편집하여 다운받을 수 있는 에디터를 제공한다는 것이었다. 에디터는 아래에서 설명하지만 간단한 편집을 제공한다. 그리고 사진에 글자, 필터 등 간단한 작업을 한 후 다운 받을 수 있다. 


에디터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원본 사진을 다운 받은 후 그래픽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간단한 편집을 해야 한다. 만약 복잡한 편집이 필요하다면 원본을 다운 받은 후 포토샵 등과 같은 그래픽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할 것이다. 


셔터스톡에서 제공하는 에디터는 단순하다. 아래 그림으로 설명하면 1번을 눌러 스톡 사진을 검색한 후 그 사진에 필터를 적용하기 위해 2번을 누른다.오른쪽에 필터 목록이 나타나니 3번을 눌러 적용한다. 그리고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받으면 된다. 이런 간단한 작업은 셔터스톡에서 제공하는 에디터로 된다.


MS오피스와 오피스365 차이 -


아래 그림은 위에 적지 못한 것을 약간 구체적으로 볼 수 있도록 했다. 아래 그림 4번을 눌러 한글이라고 입력하여 검색하면 셔터스톡에 있는 152,172,327 개의 사진에서 한글에 관련된 사진을 보여준다. 그리고 5번을 클릭하면 이모티콘 이나 글자를 추가할 수 있다. 



예전에 셔터스톡에 많은 사진, 동영상,음악 등을 제공하는데 많은 양은 개인보다 기업에게 확실히 좋은 것 같았다. 그런데 이미지 에디터를 보니 그 생각이 달라졌다. 셔터스톡에서 제공하는 사진을 간단히 편집하여 다운 받을 수 있으니 개인 및 기업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 같다. 


이왕이면 셔터스톡에서 동영상 편집기도 제공했으면 한다. 올해 9월 20일에 유튜브 동영상 편집기는 종료하고 했지만 예전에 유튜브에서 제공했던 동영상 편집기 생각이 났다. 동영상 편집기에 영상,음악 등이 있으니 좋았다. 셔터스톡에서도 비슷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셔터스톡은 동영상,음악 등도 많지만 특히 사진 저장소 느낌이다.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