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움짤은 움직이는 GIF을 말한다. 모 커뮤니티에서 글을 읽으니 움짤이 아닌 간단히 이라 줄이더라고요. 플래시가 인기 좋았을 때는 플짤도 많았다. 그건 그렇고 GIF 파일은 알듯이 사진이다. 쉽게 적으면 JPG,PNG 등과 달리 GIF 파일 특징이 동영상처럼 프레임을 포함할 수 있어서 움직이는 사진을 만들 수 있다. 그러니 알고 있는 애니메이션 GIF인 움짤은 동영상이 아닌 사진이라는 점만 기억한다면 간단히 올릴 수 있을 것이다.


아래 아래 움짤은 사진이므로 티스토리 에디터에서 사진 아이콘을 클릭하여 올린 것이다. 만약 아래 움짤을 네이버 블로그에서 올리는 것은 간단할 것이다.  움짤이 사진이라는 사실만 알면 되고 네이버 블로그에서 사진을 어떻게 올리는 것을 생각하면 될 것이다.




그리고 움짤을 저장할 때 위에서 사진이라고 했으므로 저장은 사진 저장과 동일하다. 그래서 위 움짤을 아래 그림 1번처럼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으로 클릭해 저장했다. 아래 그림의 브라우저는 크롬(Chrome)이다.  


- 가족,동료,친구 포함 : 명의도용방지 -


스마트폰에서 저장은 이미지를 눌러서 저장했다. 아래 그림처럼 이미지가 나오면 이미지를 누르면 아래 그림처럼 창이 나오는데 2번의 이미지 저장을 눌러 저장한다.




MS오피스와 오피스365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