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파워디렉터를 포함한 포토디렉터, 컬러디렉터 등 영상편집 소프트웨어를 구입 할 수 있는 사이버링크에서 파워디렉터를 11% 세일한다고 하니 적어보려 한다. 참고로 11월에 쇼핑몰에 블랙프라이데이와 광군제 때문인지 몰라도 프로모션이 많다.  



위 그림에 나왔듯 11월 11일 싱글데이를 기념하여 파워디렉터를 세일을 한다고 한다. 내가 알기로 11월 11일은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라 할 수 있는 중국의 광군제라 알고 있다. 많은 쇼핑몰에서 11월 11일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할 것이다. 그러니 국내외 쇼핑몰을 살펴봤으면 한다. 그건 그렇고 파워디렉터 세일 기간은 아래 그림에 나온 것 같이 11월 3일에서 11월 19일까지 11% 할인한다. 참고로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24일 금요일이다. 




그러면 강력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로 가족, 여행, 스포츠, 360도 영상 등 다양한 주제를 담은 작품을 스스로 감독이 되어 제작할 수 있다. 바로 아래 동영상은 파워디렉터의 기능을 간단히 소개하는 영상이다.  



위 동영상에 이어지는 아래 글과 동영상은 파워디렉터 15가 아닌 최신 16의 기능에 대한 것이다. 참고로 8월에 파워디렉터 15에 대해 적었었는데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16에 대해 적게 된다.

  • 16에 새롭게 추가된 컬러 매치 기능이 지능적으로 영상 장면을 분석해 조명, 채도, 컬러의 생동감 등을 조절한다. 영상 전체에 걸쳐 일관성 있는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다. 일정하지 않은 조명 환경에서 촬영된 영상이나, 다수의 카메라에서 촬영된 영상으로 편집 작업 진행 시 매우 유용한 기능이다. 

  • 새롭게 추가된 룩업테이블(LUT)은 영상 속 사용된 모든 소스 클립에 전문가 용 컬러 효과를 쉽게 적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그러면 이제 색상을 통해 영상에 느낌을 부여할 수 있다. 컬러 매치와 룩업테이블 기능의 이해를 위해서 아래 동영상을 봤으면 한다.


  • 15에 있었던 마스크 디자이너, 타이틀 디자이너, 테마 디자이너 등이 아니고 16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으로 비디오 콜라주 디자이너가 있다. 이것으로 최대 7개의 영상 클립을 하나의 콜라주 템플릿에 추가해 애니메이션 오프닝과 함께 연출할 수 있다. 그래픽 프로그램에서 여러 개의 사진을 한 장의 사진으로 합치는 것을 했을 것인데, 이런 것과 비슷하다. 아래 동영상을 보면 어떤 기능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 현재 파워디렉터에 각각 59,800원의 웨딩팩과 여행팩4가 무료로 제공된다. 웨딩팩으로 웨딩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테마와 템플릿으로 가장 감동적인 웨딩 영상, 식전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그리고 여행팩4로 멋진 여행을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하고픈 여행 매니아들을 위한 효과 팩, 여행 팩 4 는 총 20 종 비디오 템플릿, 입자, PiP, 타이틀 효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외 많은 팩이 있다.

  • 파워디렉터로 360º 영상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편집할 수 있어 가상 현실의 세계로 빠져들어 볼 수 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으로 왜곡 없는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360º 자막 타이틀을 손쉽게 추가할 수 있다. 



  •  360º 영상 편집과 더불어 이번 버전에 추가된 전 세계 최초의 일반인 용 360º 영상 안정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흔들리는 360º 영상을 교정하고 더욱 부드럽고 품질 높은 영상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 크리에이티브 비디오 블렌딩으로 혼합 디자이너를 사용해 메인 영상 뒤에 배경 영상을 혼합해 멋진 분위기를 연출해 볼 수 있다. 아래 동영상을 보면 이해하겠지만 간단히 적으면 두 개의 비디오를 합치는 것이다.

  • 프리미엄 플러그인인 파워디렉터 얼티밋 이상 버전에는 프리미엄 플러그인 및 템플릿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더욱 완성도 높고 세련된 제작물을 원하시는 사용자를 위한 NewBlueFX, Pixelan, proDAD, BorisFX의 플러그인 효과를 제공한다.

'IT.인터넷.생활 관련/동영상'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