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그랜드면세점은 대구 최초의 유일한 시내 면세점으로 140여개의 최다 브랜드를 유치하여 신규 개장하는 시내 면세점들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대구시내점외 대구공항점, 인터넷 면세점, 제주항공기내점, 대구그랜드호텔이 있어서 해외명품여행을 할 수 있다. 


이 글에서는 아래 그림 같은 5천원 적립금, 모바일은 만원의 적립금,매주마다 받는 최대 4만원 적립,포인트 적립 이벤트 등이 있는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을 소개할까 한다. 이어서 설화수, 발리, 시계에 대해 적으려고 한다.




설화수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주는 조화로운 피부 다스리는 아모레퍼시픽의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이다. 중국 최대 검색엔진 바이두 등 조사에 의하면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 베스트3 중 하나이다. 아래 그림에 나온 설화수를 회원할인 + 적립금 최대 30% 할인 + 브랜드쿠폰을 사용하면 인터넷면세점에서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이 가장 저렴하다. 참고로 아모레퍼시픽, LG 화장품 모두 그랜드면세점에서만 브랜드쿠폰 사용 가능하다.



발리는 가죽 제품이면서 세계적으로 가장 오래 지속되고 있는 럭셔리 브랜드 중에 하나이다. 그리고 세계적으로 스위스 브랜드로서의 퀄리티와 현대적인 스타일로 인식되어 오고 있다. 그런 발리 일부 품목을 50~30% 세일하고 있다. 세일상품은 한정수량이어서 조기 재고소진 될 수 있다. 그러니 50% 세일 상품이 없어도 이해해야 할 것이다. 참고로 발리의 세일 기간은 아래 그림에 나왔듯 2017.11.14~2018.1.31이다.



아래 그림은 30% 세일하면서 상품이 많은 발리 상품이다. 위에서 적었듯이 세일상품은 한정수량이어서 조기 재고소진 될 수 있다.




발리 브랜드가 일부 상품이라 실망했다면 전 상품 40% 세일의 가을 향수 특가전을 봤으면 한다. 발리와는 달리 아래 그림에 나왔듯 기간은 2017.11.09~11.30로 올해 11월까지다. 발리가 내년 1월까지면 촉박하다. 



그리고 향수 특가전에 구입할 수 있는 브랜드로 버버리(BURBERRY), 캘빈 클라인(Calvin Klein), 끌로에(Chloe)를 포함한 아래 그림과 같이 다양한 상품이 있다.



명품 시계도 쇼핑할 수 있는데 아래 그림을 보듯이 럭셔리시계 적립금 이벤트 최대 22만원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림을 보면 알겠지만 면세점시계의 브랜드로 SEIKO(세이코), ORIS(오리스), FREDERIQUE CONSTANT(프레드릭 콘스탄트),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 등이 있다. 



위에서 설명한 혜택외에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은 아래 그림 1번처럼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저렴하게 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위에서 적었듯이 면세점 상품에 럭셔리 브랜드는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으로 이동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