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어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 16, 다양한 컬러 그레이딩 & 고급 영상 이펙트 제작툴인 컬러디렉터 6,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찬 영상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홀리데이팩, BOOM Library 사운드 이펙트를 4개를 포함하여 50% 세일하고 있는 파워에디터 16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소개했다. 


거기에 사진 편집, 보정 등을 할 수 있는 포토디렉터까지 있다면 좋을 것이다. 영상에는 파워디렉터, 사진에는 포토디렉터가 된다. 사진편집툴인 포토디렉터 단독으로 구입하면 아래 그림 1번처럼 세일 폭도 크지 않고 포함되는 툴도 파워디렉터, 컬러디렉터 등도 없다. 참고로 포토디렉터 Deluxe 가격은 77,000원이다.




그런데 스페셜콤보 상품을 구입하면 위에서 언급한 포토디렉터9, 파워디렉터16, 컬러디렉터6, 홀리데이팩, BOOM Library 사운드 이펙트를 모두 가지게 된다. 아래 그림 2번에 나온 스페셜콤보는 포토디렉터와 파워디렉터를 합친 상품이다. 





사이버링크에서 인기있는 두 제품인 영상편집툴인 파워디렉터와 사진편집툴인 포토디렉터를 모아 스페셜콤보라는 제품을 내 놓았다. 이 두 가지 제품은  영상 & 사진 편집에 필요한 모든 기능이 있다. 그러니 영상 및 사진을 전문가급 결과물을 만들 수 있다.



정리하면 아래 그림과 같다. 아래 그림은 PowerDirector(파워디랙터)16과 PhotoDirector(포토디렉터) 9를 포함하는 스페셜콤보 제품의 구매 정보이다. 위에서 잊은 것이 있는데 CyberLink 클라우드에 파일을 저장할 수 있다. 예로 파워디렉터(PowerDirector) 모바일 어플에서 만든 것을 CyberLink 클라우드에 저장하여 PC 파워디렉터 16으로 열어 편집할 수 있다. 참고로 PC에서 그림을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다.


 

스페셜 콤보 구매 및 각 툴의 구매에 대한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