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PC와 스마트폰에서 손쉽게 팩스를 보내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팩스에서 연말을 맞아 아래 그림을 보듯이 연말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내용은 아래 그림에 나왔듯 안부문자를 보내면 보너스 충전과 MMS 즉 포토문자 발송 고객에게 1,000원을 추가 충천해준다고 한다. 참고로 MMS는 포토문자, SMS는 단문문자, LMS는 장문문자를 말한다. 



이벤트 내용을 봤는데 이벤트가 두 가지 있었다. 첫번째는 아래 그림 1번에 나왔듯 MMS 최초 사용자에 한해서 1,000원을 충전해주는 것이었다. 그러니 모든 MMS 발송한 사람이 아님을 알았으면 한다. 위에서 적었듯 MMS는 포토문자보내기이다.



그리고 두 번째 이벤트는 MMS 최초 사용자라는 조건이 없어서 좋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포토문자인 MMS를 보내면 신세계 상품권, 영화관람권, 커피쿠폰을 주는 것이다.




그럼 하나팩스에서 제공하는 MMS 이미지가 어떤 것이 있나 궁금할 것이다. 아래 그림은 이미지 일부로 MMS 발송에 적절한 이미지가 많았다. 참고로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다.




MMS(포토 문자)만 아니라 SMS(단문)와 LMS(장문)로 서비스한다. 이벤트는 단문과 장문을 보내는 것과 무관하다는 것도 알았으면 한다. 




위에서 하나팩스의 MMS 발송 이벤트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봤다. MMS 발송과 무관하지만  하나팩스가 인터넷팩스도 서비스하니 팩스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고자 한다. 하나팩스 PC 페이지를 보면 회원가입하면 1,000원을 충전해준다 한다. 그런데 모바일 웹에서는 아래 그림처럼 팩스 비용 및 무료 팩스를 몇 장 보낼 수 있다는 내용이 나온다. 



하나팩스






MS오피스와 오피스365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