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사이버링크에 디렉터 스위트(Director Suite)라는 솔루션인 소프트웨어가 있다.  이 솔루션을 사용한다면 동영상, 사진, 오디오를 원활히 다룰 수 있다. 디렉터 스위트 솔루션의 구성 소프트웨어는 파워디렉터, 컬러디렉터, 오디오디렉터, 포토디렉터 총 4가지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디렉터 스위트라는 통합 솔루션으로 다양한 미디어 크리에이션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그리고 포함된 4종 소프트웨어는 서로 원활한 왕복 편집이 가능해 마치 하나의 프로그램인 것처럼 작동한다. 예로 포토디렉터에서 파워디렉터로 보낼 수 있다. 참고로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디렉터 스위트Director Suite) 솔루션 소개 동영상을 볼 수 있다.


https://youtu.be/PtFUQ3xvdsM



그러면 디렉터스위트 솔루션을 구성하고 있는 주요 네 가지 소프트웨어는 아래 그림처럼 파워디렉터, 컬러디렉터, 오디오디렉터, 포토디렉터라는 것을 알았을 것이다. 그리고 그 소프트웨어로 영상, 컬러, 이미지, 오디오를 편집 할 수 있다는 것도 알았을 것이다. 아래 그림 아래에서 디렉터 스위트에 포함된 소프트웨어를 간단히 적으려 한다. 참고로 최신 버전인 디렉터 스위트6에 최신 버전인 파워디렉터16, 포토디렉터9, 컬러디렉터8, 오디오디렉터8을 포함하고 있다.





파워디렉터16은 전문가급 360º 영상 편집, 특별한 디자인 도구, 컬러 매치 기능이 지능적으로 영상 장면을 분석해 조명/채도/컬러의 생동감 등을 조절, 영상 전체에 걸쳐 일관성 있는 컬러감을 연출 등 강력한 영상 편집 기능을 제공한다. 파워디렉터로 전문가급 퀄러티 영상을 만들고 편집할 수 있다.




포토디렉터9는 완벽한 360º 사진 편집, 모션이 있는 사진, 고정된 시간 속에서 특정 부분에만 움직임이 들어간 놀라운 사진을 만들기, 레이어의 구성 요소가 모두 포함된 레이어 템플릿을 불러와 멋진 사진으로 만들기 등 크리에이티브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로 사진 애호가에서 사진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게 한다.




오디오디렉터8은 영상물 전체에 일관적인 분위기를 적용, 비디오의 길이에 맞춰 배경 음악의 길이를 자동으로 조절, 인물의 대화 또는 연설 사운드의 파열음을 웨이브폼 또는 주파수 스펙트럼을 보며 정교하게 제거, 가상 환경에서 서라운드 사운드 효과를 제작하고 테스트 할 수 있다. 





컬러디렉터8은 360º 비디오 불러오기, 미리보기, 편집 및 제작을 모두 지원, 원클릭 톤 조절 기능으로 모든 장면의 톤을 가장 효율적으로 통일, 노이즈 제거 기능은 영상의 품질을 저하시킬 수 있는 광도, 컬러 노이즈를 제거하거나 줄여준다. 그리고 디헤이즈 슬라이더로 손쉽고 영상 속 안개, 헤이즈 등을 제거함으로써 가장 선명한 영상을 연출할 수 있다.




신년 에디션인 디렉터 스위트(Director Suite)는 아래와 같이 세 가지 제품을 더 제공한다. 디렉터 스위트는 기본적으로 파워디렉터, 컬러디렉터, 포토디렉터, 오디오디렉터는 기본적으로 포함된다.  



디렉터 스위트(Director Suite)





MS오피스와 오피스365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