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기어베스트에서 중국의 탑 브랜드 상품인 샤오미, 화웨이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중국의 광군제,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등에 해외직구을 위한 해외 종합쇼핑몰이다. 아래에서 적지만 기어베스트는 한국어를 지원, 물품을 원화로 제공하므로 손쉽게 주문할 수 있다. 하여튼 직구엔 기어베스트라 할 수 있다.


기어베스트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영어라 당황할 것이다. 그러나 영어를 한국어로 변경하면 된다. 아래 그림으로 설명하면 먼저 기어베스트 관련된 페이지 상단에 있는 Language(언어)를 클릭한 후 1번의 언어 선택을 클릭한다. 



그런 후 한국어를 선택하면 기어베스트 홈페이지가 영어에서 아래 그림을 보듯이 한국어로 변한다. 그러면 한국어로 물품을 볼 수도 있다. 한국어가 아닌 일본어로 하고 싶다면 일본어를 선택하면 된다. 참고로 구글 번역에서 지원하는 언어는 104개니 웬만한 언어는 지원한다. 



가끔 번역이 지원하지 않는 페이지가 있고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한다면 번역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아래는 기어베스트 회원가입을 아래 그림 2번과 같은 구글 번역 확장프로그램으로 번역했는데 번역 결과는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번역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일부분만 번역할 수 있다. 가끔 전체 번역이 아닌 일부만 번역하고 싶을 때가 있다. 그때 2번과 같은 확장 프로그램이 유용하다. 참고로 2번은 크롬에서 구글 번역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한다면 알겠지만 구글 번역 확장프로그램이고, 아래 그림은 기어베스트 회원가입 일부이다.



기어베스트에서 구매한 제품의 배송은 국내에서 택배서비스 만족도 1위인 우체국택배로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받을 수 있다. 배송은 오더부킹 이후 5~7일 소요 (영업일 기준) 통관 후 한국 내에서 당일 ~ 하루 소요된다. 


빠른 우체국 배송 서비스 우체국택배 맛보기 이벤트로 아래 그림과 같은 인기상품을 포함하여 독점제품, 드론, 전자담배 등에 3번과 같은 할인코드를 제공하고 있다. 상품에 할인코드(Promotion Code)를 입력하면 저렴하다.



위 그림에 나온 4번 제품을 구입한다고 한다면 원래는 5번과 같은 가격으로 구입해야 하는데 6번에 할인코드로 7번과 같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6번에 나온 Promotion Code할인코드를 입력해야 상품이 할인된다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위 그림에서 상품 가격이 원화가 아니라 달러로 표시되어 당황할 수도 있는데 원화로 바꿀 수도 있다. 페이지 상단의 Ship to South Korea/USD를 클릭한 후 ₩/KRW를 선택하면 된다. 그러면 아래 그림같이 상품 가격이 달러가 아닌 원으로 표시된다. 달러만 아니다 원화 등 다양한 통화를 지원한다. 참고로 달러는$/USD라는 것을 알 것이다. 특히 티스토리에서 애드센스를 한다면 알 것이다. 



추첨을 통해 아래 그림과 같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참여방법은 기어베스트 네이버 공식블로그 이웃신청하고 공식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좋아요 누르면 된다. 그리고 추첨결과 발표는 2018년 4월 6일 공식블로그 전용 페이지에 공지한다. 




 한국어 지원하며 원화 제공하여 손쉬운 직구 가능하게 하는 기어베스트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