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TV 프로그램인 효리네민박2를 봤는데 두 사람의 얼굴을 바꾸는 어플이 궁금했다. 왜냐하면 두 사람이 얼굴을 바꾸는 것이 재미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검색해 알아보니 SNOW 어플을 사용했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그것은 대해 적고자 한다. 미리보기는 아래 그림을 보면 알 수 있다. before 사진에서 두 사람의 얼굴이 snow 어플을 사용하니 서로 바뀌었다.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이미지가 많은 Pixabay에서 이 글에 적절한 사진을 찾기가 너무 힘들었다. 왜 내가 필요로 하는 이미지는 셔터스톡과 같은 유료 이미지 사이트에 있는지...Pixabay 등 무료이미지 사이트의 스폰서 사이트는 셔터스톡이다.  



그럼 위와 같이 해보는 것을 적어보려 한다. 


snow 어플은 구글 플레이(Play 스토어)에서 스노우라는 검색어로 찾아 설치할 수 있다. 스노우 어플을 설치한 후 사진을 찍어 적용할 수도 있거나 아래 그림 1번을 눌러 갤러리에 존재해 있는 사진을 불러 올 수 있다. 나는 갤러리에 이미 있는 사진으로 적용해 보려 한다. 아래 그림에 아무 것도 안 나오는 이유는 카메라 렌즈에 스티커를 붙여서 그런 것이다. 컴퓨터 렌즈에도 스티커를 붙였다. 사진도 안 찍지만 카메라 렌즈가 있으면... 



사진을 불러 왔다면 아래 그림에 나온 번호 순서대로 하면 된다. 2번 꾸미기 버튼을 누른 후 3번 아이콘을 누르면 다음 화면에 사진을 꾸밀 수 있는 여러 가지 나타난다. 거기에서 4번을 적용하면 5번처럼 얼굴이 변한다. 아래 보이는 그림이 작으면 클릭해서 확대할 수 있다. 두 사람의 얼굴이 서로 바뀌는 것이니 두 사람의 얼굴이 필요하며 여러 번 해보면 알겠지만 두 사람 사이에 공간이 없으면 한 사람으로 인식하는 것 같다. 그러니 사람 사이의 공간이 있어야 할 것 같다. 두 사람이 붙어 있는 사진은 인식이 못 했다.



적용한 것을 저장하기 위해 전으로 돌아가고 아래 그림의 6번을 두 번 누르면 저장된다. 저장된 것은 갤러리에 저장된다. 나는 저장된 것을 갤러리의 snow 폴더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적용한 것을 카카오톡, 메시지, 클라우드 등으로 보내고 싶다면 7번을 눌러 공유할 수 있다. 



다른 것을 적용하면 아래와 같다. 위 보다 더 자연스럽다.





위에서 꾸미기에서 100개 이상의 효과가 있다. 효과를 적용하면 재미있다. 직접 snow 앱을 다운 받으면 알 것이다. 그리고 효과를 적용하면 재미있을 것이다.





얼굴에 음악추가,소리 추가, 얼굴 동영상, 얼굴 GIF 애니메이션 효과 등을 하려면 직접 얼굴을 찍어야 가능하다는 것을 알았다. 사진을 불러오는 방식으로는 GIF 애니메이션, 음악 효과 등이 안 된다는 것이 너무 아쉬웠다. 




오피스365 홈과 퍼스널의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