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우리나라 부동산교육의 모태인 61년 전통과 노하우의 경록에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민법판례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글에서 그 이벤트에 대해서 적으려 한다. 




공인중개사 이벤트


경록 강좌를 따라만 하면 재수강이 없이 한방에 합격할 수 있다. 쉽다는 운전면허시험도 시험에 맞지 않은 공부를 하면 어렵다. 반대로 공인중개사시험을 시험에 맞는 공부를 하면 어렵지 않게 합격할 수 있다. 시험출제위원들이 만든 경록의 100%합격프로젝트를 따라만 할 수 있다.  


그러면 먼저 공인중개사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면 아래 그림과 같다. 그 중에서 인기인 약 87% 할인하고 있으며 5~6개월 무이자 할부인 1번의 전과목대비반을 자세히 살펴보고자 한다.



약 87% 수강료 할인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아래 그림과 같은 혜택도 따라온다. 혜택에 임대관리사와 공경매에 과정도 있으니 공인중개사 외에 관심있다면 도움이 될 것이다. 참고로 경록 저자는 대한민국유일의 최고 · 최대 100여명의 중진 시험출제위원급 경록저자그룹이다. 즉 공인중개사 저자도 정통한 전공대학교수로 구성된 차원이 다르다는 말이다. 



주택관리사 이벤트


아래 그림은 주택관리사 이벤트 수강에 대한 내용 일부로 일찍 일어난 새가 벌레를 잡는다고 한다. 그러니 시간과 인생을 낭비하지 말고 매년 98% 적중률의 경록에서 준비했으면 한다.  혜택을  참고로 공인중개사의 경우는 99% 적중률이다.



패키지 수강에서 위 그림 2번을 봤더니 공인중개사 혜택과 비슷했는데 크게 다른게 있다면 아래 그림처럼 임대관리사  무시험 자격취득이라는 혜택이 있었다. 




민법판례 무료배포 이벤트


61년의 전통과 노하우 경록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시험 민법과목에서 80~90%이상 출제되는 민법판례를 무료배포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말았으면 한다. 가장 알기 쉬운 민법판례(공인중개사 · 주택관리사) 무료 배포 이벤트는 회원가입 후 신청이 가능하다.


  


그리고 경록 홈페이지에서 경록의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참고로 경록은 부동산전문교육이니 공인중개사 외에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법원경매,공경매도 다룬다.


공인중개사 이벤트주택관리사 이벤트 민법판례 무료배포 이벤트 





MS오피스와 오피스365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