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윈도우10은 장치 간에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빠르며 응답성이 높다. 실제 사람들로부터 무료 채팅 또는 전화 지원도 받을 수 있으며 윈도우10을 사용하면 훨씬 쉽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그 외 특징을 적으면 아래와 같다.




  • 윈도우10에는 이미 잘 알고 있는 기능들에 사용자가 좋아할 만한 멋진 개선 사항들이 추가되었다. InstantGo1와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부팅과 다시 시작을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다. 그리고 악성 소프트웨어 차단에 도움이 되도록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내장형 보안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다.
  • 화면에서 한 번에 네 가지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자와 같이 멀티태스킹을 수행할 수 있다. 화면이 비좁으면 가상 데스크톱을 만들어 더 넒은 공간을 확보하고 원하는 항목만 모아 작업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알림 및 주요 설정들을 접근하기 쉬운 화면 한 개에 모두 모아둘 수 있다.



  • 웹이 사용자의 작업 방식대로 작동하도록 설계된 완전히 새로운 브라우저인 엣지가 있다.  웹 페이지에 직접 기입하거나 입력하고, 표시한 내용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도 있으며 방해 요소를 제거하여 완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읽기 모드가 마음에 들 것이다. 주소 표시줄이 개선되어 검색 속도 또한 빨라졌다. 물론 익스플로러도 포함하고 있다.
  • 사용자의 윈도우10 장치가 지극히 개인적인 방식으로 사용자를 인식하고 존재를 인지한다. Windows Hello 기능으로 장치가 사용자를 인지하여 이름과 조명으로 환영하고 로그인 과정을 안내하며, 일일이 암호를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 윈도우10 PC, 노트북 또는 태블릿에서 Xbox One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Game DVR 기능을 사용하여 히어로의 멋진 동작을 녹화하고, 게임을 종료할 필요 없이 즉시 친구들에게 전송할 수 있다.



위와 같은 기능의 윈도우10을 학생, 교직원, 직원에 해당된다면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즉 아래 그림과 같이 178,000원 하는 윈도우 10 홈을 35,600원(20%) 할인된 142,4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아래 그림을 클릭해도 해당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참고로 윈도우10 버전은 윈도우10 홈에 대한 것이며 자격은 학생, 교직원, 직원에 해당된다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처음 이 글을 적었을 때 윈도우10 가격이 178,000원이었는데 지금은 아래 그림과 같이 208,000원이니 166,400원이 된다.




할인 페이지로 이동



위는 윈도우10 홈에 대한 설명이었고 윈도우10 프로는 홈의 기능을 모두 포함하는데 비즈니스용이라 그런지 몰라도 할인은 없다. 20% 할인은 윈도우10 홈만 해당된다. 20% 할인 구매는 윈도우10 홈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홈,프로,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하는 윈도우10 전체 버전에 대한 가격 등에 대한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IT.인터넷.생활 관련/운영체제'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