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부드스트랩4에서는 3에 없었던 card라는 클래스가 추가됐다. 이 card 클래스를 이용해서 썸네일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 같다. 아래에 card 클래스의 기본형,헤더,푸터와 제목, 설명, 링크를 더할 수 있다는 것을 적었다. 아래 글에 나오는 HTML이나 Result(결과)를 봐도 뭔지 모를 것이다. 

4의 card 클래스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아래 결과에서 볼 수 있는 Card Images가 아닌가 한다. 왜냐하면 상/하위에 이미지가 있고 바로 아래에 제목과 설명을 넣을 수 있기 때문이다. 


4에서 card 기본은 위와 같이 된다. 3으로 card를 만드는 소스를 봤는데 그냥 넘어갔다. 왜냐하면 너무 어려웠고 복잡했다. 위 코드에 대한 결과에는 안 나오지만 card 클래스를 사용하면 회색 테두리가 기본적으로 생긴다. 부트스트랩4로 스킨을 만들 때 시도했던 카테고리 다른 글에서 카드를 아래와 같이 활용하려고 했다.



4에서 카드가 아래 예처럼 핀보드로 나오는 형태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든다. 핀보드 형태를 티스토리 스킨을 만들 때 메인 등에 사용하려고 했다. 아래 나오는 핀보드 형태의 소스는 내가 작성한 것이 아니라 부트스트랩 홈페이지에서 소스를 그냥 퍼와 약간 수정했다.



아래 그림은 https://bootsnipp.com/snippets/featured/profile-card에서 부트스트랩3.3으로 만든 카드 소스데 소스가 너무 복잡하다. 부트스트랩3.3로 멋진 카드를 구현하고 싶은 사람은 하면 좋을 것이다.




'IT.인터넷.생활 관련/부트스트랩'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