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셔터스톡에서 191,141,284개 이미지, 10,137,778개 동영상, 장르/박자/기분에 따른 많은 음악을 유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셔터스톡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이미지, 동영상, 음악 등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래 그림 1번은 셔터스톡에서 제공하는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프리미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Adobe 플러그인에 대해 나온다. 참고로 Adobe(어도비) 플러그인만 아니라 파워포인트 플러그인, Sketch 플러그인도 제공한다.




위에서 간단히 설명한 포토샵, 파워포인트와 같은 응용프로그램을 위한 플러그인은 아닌데, 웹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래 그림과 같은 Shutterstock 에디터를 제공한다. 이 에디터로 셔터스톡에 있는 많은 이미지를 이용하여 빠르고 효율적으로 편집할 수 있다. 플러그인과 마찬가지로 이 편집기로 무료로 제공한다. 아래 그림에서 2번에서 셔터스톡에 있는 사진을 검색하여 에디터에 불러올 수 있다. 그리고 3번처럼 유사한 사진만 나타나게도 할 수 있다. 사용하면 알겠지만 아주 유용한 에디터다. 



위 에디터와 비교할 수 없지만 예전에 티스토리에 있었던 플리커에서 이미지를 검색하여 단지 삽입하던 플러그인이 생각난다. 이미지는 아니지만 지금 유튜브 동영상을 삽입하는 플러그인도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티스토리는 아니지만 네이버 블로그의 스마트에디터 3.0에서 Unplash, Pixabay, OGQ에서 사진을 검색해서 삽입하는 것과 비슷할 것이다. 


위에서 검색에 대해서만 적어 검색 기능만 있을 것이라 생각할 것 같다. Shutterstock 에디터는 템플릿, 글자 넣기,모양 추가 등 다양한 기능이 있다. 웹에 있는 작은 포토에디터라고 생각하면 될 것이다.





아래 동영상은 위에 간단히 적은 Shutterstock 에디터 사용에 대한 관련 영상이니 가볍게 보기 바란다. 참고로 아래 플레이어는 비메오(vimeo)라는 동영상 공유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그런데 이런 플러그인은 많은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어야 유용할 것 같다. 이미지, 동영상, 음악 등을 유료로 제공하는 것과 달리 무료에서는 하루에 단지 2개의 이미지만 제공하므로 쓸모가 없을 것 같다. 그리고 플러그인에 대한 정보는 셔터스톡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얻을 수 있다. 




정보유출방지 : 기업보안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