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전에도 적었지만 링크프라이스의 프로모션을 보면 링크프라이스 전용 할인코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링크프라이스 전용 할인코드는 링크프라이스 광고주(머천트)가 링크프라이스 회원에게만 할인코드 정보를 주는 것이다. 내가 정확한 의도는 모르겠지만 생각하기로 링크프라이스 전용 할인코드를 제공해서 관련 글을 쓰게 하는 목적이 아닌가 나름 판단해본다. 



이번에 5월에 레노버 코리아에서 프로모션에 5월 15% 링크프라이스 전용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그러면 레노버 제품을 할인코드를 알면 15% 할인받게 된다. 링크프라이스 머천트(광고주) 정보에 아래와 같이 나온다. 나는 레노버하면 씽크패드 노트북만 생각난다. 외국 사람은 삼성전자, LG전자하면 무슨 제품을 떠올릴까? TV, 스마트폰, 청소기...


레노버는 노트북 및 스마트폰 등을 제조/판매하는 세계적인 기업 입니다. 레노버의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전설적인 PC 브랜드인 씽크 브랜드와 멀티 모드의 요가 브랜드, 워크스테이션, 서버, 스토리지, 스마트 TV, 모토롤라 브랜드를 포함한 스마트폰 제품군, 태블릿, 앱 등으로 구성됩니다.

예로 레노버는 위와 같다고 했는데 ThinkPad E480이나 E580 노트북을 구입하는 모든 사람에게 10%할인과 NEW3이라는 쿠폰코드(할인코드)를 사용해서 3만원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래서 930,600원의 노트북을 807,54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내가 알기로 10%할인과 NEW3이라는 할인코드는 아래 두 제품만 알고 있다.  



그런데 링크프라이스 회원에게 제공한 LPAPR15라는 쿠폰코드(할인코드)를 이용하면 807,540원이 아닌 아래 그림 1번과 같이 최종 금액을 791,010원이라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그러면 링크프라이스 할인코드를 이용하면 16,530원 더 할인 받을 수 있다. 




그 뿐 아니라 위에서 다룬 10%할인와 3만원 할인코드 제공는 기간에 있어서 5월 13일까지라는 제한과 씽크패드 E480 및 E580 제품이라는 제한이 있다. 그러나 링크프라이스 할인쿠폰 제공 기간은 5월 31일까지면서 악세사리가 아니면 제품에 대한 제한이 없다. 위에서 복잡하게 적은 내용을 draw.io 다이어그램으로 정리하면 아래 그림과 같을 것이다. 아래 수치나 단어는 정확하지 않을 수 있다. 




위에서 길게 적었는데 링크프라이스 회원에게 제공된 할인코드인 LPAPR15를 사용하여 레노버 제품을 구매하면 저렴하다는 말이다. 위에 적은 씽크패드 노트북 및 레노버의 다양한 제품은 레노버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T.인터넷.생활 관련/기기.제품'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