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기프티쇼 소개

아래 그림에 나왔듯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영화예매권, 배스킨라빈스 등 이 글을 쓰는 시점을 기준으로 144개 브랜드 상품을 모바일 쿠폰을 선물하는 서비스다. 유무선으로 원하는 상품을 골라 친구 및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신개념 메시지 GIFT 서비스로 바코드 형태의 MMS가 지인의 핸드폰으로 발송되며, 제휴사 매장에서 핸드폰을 제시하면 바코드 인증 후 해당 상품을 교환할 수 있다. 그리고 주소를 몰라도 기프티쇼 배송은 선물을 보낼 수 있다. 


그리고 기프티쇼의 기업비즈 서비스는 센스있는 영업사원이나 사장님의 고객관리 비결이 된다.  기업비즈 서비스를 이용하면 MMS 꾸미기로 프로모션 효과 up할 수 있으며  배너 . 명함 등의 이미지를 활용해 기프티I쇼 카드와 배너를 자유를계 구성할 수 있어서  프로모션 이벤트 효과가 2배가 된다. 기업고객이라면 대량발송과 추가할인이 있는 비즈를 이용했으면 한다.




기프티쇼 신규오픈과 단독상품


위에서 적었듯 144개 브랜드 상품에 아래 그림처럼 신규로 애프터오더쿠킹으로 주문 즉시 조리하여 신선하고 맛있는 맘스터치 56개 상품, 40여년의 노하우로 삶아 낸 담백한 보쌈고기와 매일 아침 한 잎 한 잎 정성껏 말아 만든 보쌈 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원할머니보쌈 족발 19개 상품이 추가됐다. 그리고 1975년 작고 소박한 보쌈에서 시작한 원할머니의 정성의 노하우를 담았으며 진심을 담은 진짜 부대찌개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박가부대찌개 9개 상품도 추가됐다.





5월 가정의달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기간은 15일까지로 파리바게뜨 24개 상품을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롯데 상품권인 롯데마트 상품권, 롯데시네마, 하이마트 할인 혜택이다. 






상시할인 판매 상품


기프티쇼 홈페이지 핫딜 페이지를 클릭하면 아래 그림처럼 상시할인 하는 다양한 상품을 볼 수 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을 기준으로 시원하게 세일하는 모음은 158개다. 모든 상품이 아니지만 이벤트 페이지를 봐도 할인 상품을 볼 수 있다.  



구매회원대상 회원등급혜택


기프티쇼 지정한 기준에 따라 적용되는 계정별 등급으로, 회원등급혜택을 차등하고 다양하게 제공한다. Family 1천원 금액권 증정하고 VIP는 2천원 금액권 증정한다. 



기프티쇼 홈페이지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