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릴마트는 현판, 표지판, 화장실 표찰, 천정 표찰 등 디자인 사인물 전문제작 한다. 그리고 자체 설비와 공장을 운영한다. 예로 디자인실을 보유하고 있어 디자인 자체 제작한다. 만약 아래 적을 메탈스텐명패를 제작한다고 한다면 회사명, 상호명, 직책, 성함 등을 기입하게 된다. 또한 아래 그림 같은 혜택도 있다. 참고로 아래 그림은 내가 draw.io에 있는 infographic을 써 보고 싶어서 만들었다. 




먼저 자리의 가치를 높여주며 드라마 리턴에 나왔었던 메탈스텐명패를 20% 할인된 아래 그림 1번을 보듯 130,000원으로 제작하여 판매하고 있다. 자체 개발한 특수공법을 사용하여 메탈 색상이 바래질 염려가 없다. 그래서 반 영구적으로 오래 오래 처음 모습 그대로 즐기고 간직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그리고 두께에서 오는 뛰어난 입체감, 남다른 고급스러움 메탈아크릴 위에 검정아크릴 입체문자로 측면에서 바라보았을 때 뛰어난 입체감으로 제품의 고급스러움이 남다르다.



메탈스텐명패의 색상은 아래 그림처럼 실버, 핑크, 라이트골드가 있다. 메탈아크릴은 빛의 방향, 색상에 따라 색상이 변동되어 실제 제품과 사진의 색상에 일부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메탈스텐명패가 아니더라도 아래 그림과 같은 메탈아크릴로 만든 다양한 표지판도 많이 있으니 관심 있으면 홈페이지를 방문해 볼 수 있다. 참고로 색상 등은 메탈스텐명패와 같다.



다음은 아래 그림과 같은 유리보다 가볍고 반짝반짝 고급스러운 아크릴마트의 파티션꽂이다. 가격은 2번에 나왔듯 13,000원이고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파티션꽂이다. 



파티션꽂이가 위에 나온 것처럼 항상 흰색 배경만 있는 것아 아니라 아래 그림과 같은 메탈 느낌의 색상도 있으니 관련 페이지를 보면 된다. 그리고 파티션꽂이에 들어가는 문구는 주문시 입력한다. 메탈스텐명패를 주문할 때와 비슷하다.




위에서 메탈스텐명패, 사인(안내판), 파티션꽂이만 적었는데 그밖에 아래 그림과 같은 현판, 천장걸이, 종이꽂이, 층별안내, 호수안내, 표지판 등 다양한 제품을 디자인하니 가격 등 제품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했으면 한다.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구매 후기를 보고 사용처나 제품의 가격을 알아보는 것도 흥미롭다. 참고로 처음에 적었듯이 자체 설비, 공장, 디자인실을 운영하므로 모든 제품을 주문 제작할 수 있으며 메탈색상도 있다. 




명패, 사인, 파티션꽂이 등 다양한 제품 보기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윈도우10 홈과 프로 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