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프리도스 노트북에 학생할인을 받아 윈도우 10과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를 설치하면 PC를 저렴하게 구성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글에서 학생 및 교직원 인증시 윈도우 10과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 할인 및 기능에 대해 적을 것이다. 참고로 프리도스는 윈도우10, MAC과 같은 운영체제가 없다는 PC를 말한다.






윈도우 10 홈 학생 할인


아래 그림에 나왔듯 학생, 교직원 및 직원 인증하면 178,000원의 윈도우 10 home을 20% 할인된 142,400원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위 그림의  지금 확인을 클릭한 후 아래 그림을 보면 알 수 있듯이 학교 전자 메일 계정, 학교 계정, 국제 학생ID 등으로 인증하여 구매할 수 있다. 아래에서 적을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도 같다.



윈도우10 홈의 기능


위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윈도우10 홈의 특징을 적으면 대략 아래와 같다. 윈도우10에는 홈과 프로가 있는데 대부분 윈도우10 홈을 사용한다고 알면 된다. 참고로 만약 홈이 아닌 비즈니스 측면이 좋은 프로 구매를 원할 수도 있을 것이다. 그리고 홈과 프로를 비교한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 Windows 10은 장치 간에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빠르며 응답성이 높다. 그리고 실제 사람들로부터 무료 채팅 또는 전화 지원도 받을 수 있다. 
  • Windows 10에 InstantGo1와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부팅과 다시 시작을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다. 그리고 악성 소프트웨어 차단에 도움이 되도록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내장형 보안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다.
  • 화면에서 한 번에 네 가지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자와 같이 멀티태스킹을 수행할 수 있다. 화면이 비좁으면 가상 데스크톱을 만들어 더 넒은 공간을 확보하고 원하는 항목만 모아 작업할 수 있다.
  • 사용자의 Windows 10 장치가 지극히 개인적인 방식으로 사용자를 인식하고 존재를 인지한다. Windows Hello 기능으로 장치가 사용자를 인지하여 이름과 조명으로 환영하고 로그인 과정을 안내하며, 일일이 암호를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한다.
  • Windows 10 PC, 노트북 또는 태블릿에서 Xbox One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Game DVR 기능을 사용하여 히어로의 멋진 동작을 녹화하고, 게임을 종료할 필요 없이 즉시 친구들에게 전송할 수 있다.
  • 그밖에 Microsoft Edge, Continuum 등의 특징이 있다.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 할인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는 오피스365 대학생 버전이라 생각할 수 있다. 그리고 아래 그림에 나왔듯 대학생만 아니라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를 적합한 대학 및 교직원 또는 직원용이 최신 버전을 4년 동안 99,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 기능


위 그림을 보면 나왔듯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 아웃룩, 원노트 등을 포함하고 있다. PC나 Mac 또는 태블릿(Windows, iPad, Android 포함) 2대와 스마트폰 2대 설치하고 사용 가능하다. 그리고 1TB의 One drive 클라우드 저장소 제공하고 있으며 Onedrive 클라우드로 필요한 문서와 사진을 어디서나 액세스 가능하다. 또한 항상 최신 상태 유지, 최신 버전의 응용 프로그램을 출시되는 즉시 사용 가능하다. 


나름대로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를 정리하면 아래 그림과 같다. 




윈도우10 홈 할인 구매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 구매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운영체제'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