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경록은 우리나라 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로 99%의 높은 정답률로 공인중개사을 비롯하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법원경매 등 교육하고 있다. 99% 높은 정답률은 경록을 선택하는 이유이기로 하다. 그리고 경록에서 부동산교육도 받을 수 있지만 커뮤니티가 있어서 합격수기, 교수님에게 질문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이 글에서 공인중개사 이벤트에 대해서 적으려고 한다.


공인중개사 IT학습센터 이용권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저자그룹이 저작 및 감수하여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경록의 정답률과 빅데이더를 기반으로 온라인 학습/테스트 시스템을 출시해 아래 그림과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IT 학습센터를 이용하면 실전을 미리 체험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오답을 잡을 수 있다. 과목별, 단원별 세부 취약점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그리고 학습모드를 통해 취약한 과목 및 세부 단원별 집중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출제위원급 교수진의 해설강의가 있다. 참고로 IT학습센터 수강신청 페이지로 이동은 아래 그림을 클릭하면 된다.



공인중개사 한방 합격 대행사

 

61주년 파격행사로 공인중개사 한방에 합격 대행사를 하고 있으니 참여했으면 한다. 경록의 100% 합격프로젝트는 누구나 TV뉴스를 보듯 반복해서 수강해주면 합격하는 검증된 경록의 부동산전문교육 프로그램이다. 또한 누구나 신문을 읽듯 그냥 따라서 읽어만 주면 합격하는 검증된 경록 부동산전문교육 프로그램이다.



공인중개사 한방 합격대행사 이벤트 페이지는 여기를 클릭하면 이동할 수 있다. 그 페이지에 아래 그림과 같이 다양한 수강반이 있다.



전과목 대비반 인강 전과목 0원



위 그림에 나왔듯 (공인중개사) 전과목 대비반에서 인강 전과목 0원을 하고 있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공인중개사 전과목 대비반의 수강료는 교재 가격이 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참고로 전과목 대비반 혜택은 50만원 상당의 임대관리사 및 공경매 3개월 과정을 무료 제공한다. 그리고 10만원 상당의 전국법원정보 이용권을 제공한다. 그밖에 많은 혜택이 있는데 모두 보기 위해서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참고로 수강신청 페이지로 이동은 아래 그림을 클릭하면 된다.




- 인강(인터넷강의 0원) -


위에서 적은 이벤트 외에도 공인중개사 장확금 이벤트, 경록 61주년 기념 특가이벤트로 이벤트 참여자에게 3만 포인트 자동 적립, 주택관리사 한방 합격대행사도 있다. 모든 이벤트는 경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볼 수 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