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 글을 작년에 적어 오류가 있다. 설치가능 수는 무제한이고 Home의 사용자수는 5명이 아니라 6명이다.


오피스365 종류 중에 오피스365 University라는 제품이 있다. 이 제품은 대학교의 학생만 아니라 적합한 대학 및 교직원 또는 직원이라면 4년 구독하여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제품에 대학생 필수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는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 아웃룩, 원노트 등을 사용할 수 있다. 그러면 아래에서 대학생이 사용할 수 있는 오피스365 유니버시티(University)에 대해 설명하려고 한다. 



가격


가격이 좋다. 오피스365 University를 4년 동안 99,000원이라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비슷한 기능의 개인용인 Office365 Personal이 4년 동안 356,000원이라는 점을 생각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이다. 



무조건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학교 전자 메일 계정 보유, 학교 계정 보유, 국제 학생 ID 보유 등으로 자격을 인증해야 한다. 아래 그림에 인증하는 여러가지 목록이 나와 있다. 



설치 가능수 와 구독 기간


Office365 퍼스널(Personal)과 다른 점은 크게 두 가지가 있다. 설치 가능 수와 구독 기간이다. 먼저 설치 가능 수를 적자면 PC나 Mac 또는 태블릿(Windows, iPad, Android 포함) 2대와 스마트폰 2대 설치 가능하다. 반면에 Office365 Personal의 경우는 PC나 Mac 또는 태블릿(Windows, iPad, Android 포함) 1대와 스마트폰 1대 설치 가능하다.


그리고 구독 기간을 알아보면 오피스365 유니버시티(University)는 가격이 저렴하므로 4년 동안 구독을 해야 한다. Office 365 Personal 및 가정용인 Office 365 Home는 연간 또는 월간 구독으로 이용 가능하다. 즉 1달 구독도 가능하다는 말이다. 만약 Office 365 Personal을 한 달 구독하면 8,900원이 되고 Office 365 Home은 11,900원이 된다.


다른 점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다. 그런데 정책이 바뀌어 설치 가능수는 무제한이다.




기능


오피스365 University 기능은 아래와 같다. 참고로 위에 적었듯 개인용인 Office 365 퍼스널(Personal)에서 기기(PC,MAC,태블릿,스마트폰)에 설치 가능수만 다르고 나머지는 같다. 

  • PC나 Mac 또는 태블릿(Windows, iPad, Android 포함) 2대와 스마트폰 2대 설치 가능하다. 참고로 위에 적었듯 Office 365 Personal는 1대의 PC 또는 Mac, 태블릿 1대 및 휴대폰 1대에 설치 가능하다. 그리고 가정용인 Office365 Home은 최대 5대의 PC 또는 Mac, 태블릿 5대 및 휴대폰 5대에 설치 가능하다.
  • 대학생 필수 프로그램인 파워포인트(PowerPoint),엑셀(Excel),워드(Word), 아웃룩, 원노트를 포함한다. 그리고 PC에만 해당하지만 Publisher, Access​도 포함하고 있다.
  • 1TB의 OneDrive 클라우드 저장소 제공한다.
  • OneDrive 클라우드에 문서를 저장하면 필요한 문서와 사진을 어디서나 액세스 가능하다.
  • 항상 최신 상태 유지, 최신 버전의 응용 프로그램을 출시되는 즉시 사용 가능하다.

기능만 정리하면 아래 그림과 같다.

 


다른 제품


오피스365 유니버시티(University)나 퍼스널(Personal)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포함 프로그램은 같으면서 5명이 구독하여 PC나 Mac 또는 태블릿(Windows, iPad, Android 포함) 5대와 스마트폰 5대 설치 가능한 가정용인 오피스365 홈(Home) 제품이나 라이센스 기간 제한 없는 오피스 제품이 있다.


정책이 바뀌어 설치 가능수는 무제한이다. 1, 2, 5대가 아니라 무제한이며 Home에서 5명이 아니라 6명 1TB OneDrive가 된다.




오피스365 유니버시티


'IT.인터넷.생활 관련/오피스.문서'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