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나는 블로그 소재 등을 위해 링크프라이스 홈페이지를 방문한다. 홈페이지를 방문했는데, 새 메일에서 마이크로소프트 게임 할인 이벤트 안내에 대한 소식을 접하게 됐다. 예전부터 블로그를 오래 끌고 가기 위해 수익은 없어도 링크프라이스에서 소재를 얻어야겠다고 생각했다. 링크프라이스에서 글을 써 수익이 있다면 땡큐이고 없으면 소재를 얻었다는 것으로 만족하기로 했다. 


이 글에서 많은 XBOX 할인 게임 중에서 할인폭이 크고 월드컵 기간이라 축구 게임에 대해 적으려 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FIFA18 등 인기 XBOX 유료게임을 할인한다는 것이다. 특히 아래 그림에 나온 것은 XBOX 할인 게임 일부로 FIFA 18은 64,900원인데 75% 할인한 16,225원이다. 



할인 게임에서75% 할인인 FIFA 18의 특징을 알아보면 Frostbite™와 리얼 플레이어 모션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EA SPORTS™ FIFA 18은 가상과 현실이 구분 안 될 정도로 선수, 팀, 환경이 생생하게 살아 있어 전 세계가 즐기는 게임의 감동에 몰입할 수 있다. 


그리고 EA SPORTS FIFA 18에서 새롭게 추가된 지상 최대의 축구 대회 2018 FIFA World Cup Russia™를 함께 즐길 수 있다. 5월 29일 FIFA 18을 소유한 분들께 제공되는 무료* 콘텐츠 업데이트로 FIFA World Cup™에서는 실감 나는 게임플레이, 팀, 경기장 등과 함께 지상 최대의 대회를 경험하실 수 있다. 포함하는 게임은 아래와 같다. 



여담으로 현재 행해지는 러시아 월드컵에서 현재 호날두가 득점 선두이면서 대단한 활약이다. 그러니 호날두를 모델로 하는 FIFA18 등의 게임이 인기일 것 같다. 그리고 상위 애드온이라는 것을 보니 아래 그림과 같이 할인하는 많은 팩이 많았다. 내가 XBOX를 해 본 경험이 없어서 뭔지 모르겠다.





이번 러시아 월드컵에서 호날두의 활약에 호날두에 대한 게임이 많은데, 다른 축구 게임도 있나 살펴보니 FIFA17, FIFA16, FIFA15 등도 있다. FIFA 17 모델을 검색으로 찾아보니 독일의 프로축구 클럽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마르코 로이스(Marco Reus)라고 한다. 16은 검색할 필요없이 메시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15도 메시였다. 호날두와 메시 정도는 안다. 참고로 이번 우리나라와 독일 경기에  도르트문드의 마르코 로이스(Marco Reus)가 나오는지 봐야겠다. 



할인 판매 게임 품목은 1주~2주 간격으로 변경된다. 예로 FIFA 18 제품의 할인은 아래 그림 1번을 보듯 7일 남았다. 참고로 스포츠 게임은 F1, 테니스, 복싱, UFC 등 다양하다. 운동 외에 많은 게임도 있다.



 

FIFA18 등 XBOX 게임


오피스365 홈과 퍼스널의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