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고객감사이벤트

2018년 7월 1일이 우정사업본부 출범 18주년으로 기념으로 경품 응모 및 할인쿠폰 제공하는 3가지의 고객감사이벤트를 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아래 경품을 제공하며 기간은 2018.6. 25.(월) ~ 7.1.(금)까지며, 응모대상은 B2B 제외한 우체국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회원이다. B2B를 위키백과에서 정의하기를 B2B(Business-to-Business)는 기업과 기업 사이의 거래를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 모델을 의미라고 한다 . 우체국 B2B는 우체국쇼핑 홈페이지 메인 상단을 보면 알 수 있다. 참고로 이 이벤트의 당첨인원은 60명이며 중복응모도 가능하다. 그리고 꼼수로 경품만 받기 위해서 우체국쇼핑에서 상품 구매 후 취소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경우는 경품 취소가 되니 알았으면 한다. 

- 경품 -


두 번째 이벤트는 이름에 '우', '정', '사', '업', '본', '부'가 들어간 인터넷우체국 회원에게 아래 그림에서 볼 수 있는 경품을 제공한다. 예로 김럭, 육점, 랑이 등이 된다. 이벤트 기간인 2018.6. 25.(월) ~ 7.1.(금)까지로 이벤트 게시판에 축하메시지(응원메시지)를 작성 시 전원에게 할인쿠폰과 추첨하여 상품을 제공한다. 



세 번째 이벤트는 모바일앱 전용 혜택으로 아래와 같은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아래 그림의 할인쿠폰은 모바일 앱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그리고 앱은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서 우체국쇼핑이라는 키워드로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다. 또는 여기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거나 QR 코드를 스캔하여 다운 받을 수도 있다.


- 할인쿠폰 -

위와 같은 고객감사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2018.7.27.(금)에 우체국쇼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체국쇼핑하기


고객감사이벤트의 경품 응모 대상과 할인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우체국쇼핑에서 상품 구매할 것이다.  우체국쇼핑 메인 페이지를 보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몇 가지만 적으면 아래 그림과 같은 오늘만 이 가격에서 가격 등 상품목록, 이벤트와 혜택에서는 위에서 적은 고객감사이벤트를 포함한 많은 이벤트와 혜택, 기획전에서 축구 응원 간식과 주류 등에 대한 많은 기획전이 있다. 


- 오늘만 이 가격인 상품 -


그리고 홈페이지 메인에 쿠폰 할인이라는 것이 있다. 아래 그림처럼 상품에 쿠폰할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쿠폰할인으로 상품을 알뜰한 가격으로 사면 쇼핑고수의 알뜰센스일 것이다.  


 - 쿠폰 할인 -


또한 아래 그림의 제주도 옥돔을 비롯하여 손쉽게 전국 방방곡곡의 특산물을 쇼핑할 수 있다. 지역명에 북한도 있어서 어떤 상품이 있을까 궁금해서 봤는데 판매 중인 상품은 없었다.  


- 지역 상품 : 제주 옥돔 -


우체국쇼핑 메인에 상설 기획전도 좋았지만 마음에 든 것은 가격대별 인기상품을 볼 수 있다는 것이었다. 가격으로 쇼핑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마음에 들 것이다.



우체국쇼핑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