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벨트라코리아 소개

벨트라 코리아는 한국을 포함하여 전세계 10개 도시에 지사를 운영 중인 일본 최대 규모의 현지투어 & 액티비티 전문 여행사다. 전세계 113개국 340여 도시의 14,000여 개의 엄선된 세계각국의 액티비티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액티비티 상품 외에도 입장권 및 교통패스, 레스토랑, 각종 쇼 엔터테인먼트 티켓 등 다양하다. 그러니 여행 가서 뭘할지 고민을 접었으면 한다.




아래 그림은 벨트라코리아의 TOP 액티비티 상품 일부이다.



벨트라코리아에서 소개하는 상품이 많아 찾기 쉽지 않다. 홈페이지에서 상품을 찾는 방법은 아래 그림에 나왔듯 메인에서 직접 검색할 수 있다. 검색을 통하면 원하는 액티비티 상품을 검색할 수 있다.



아니면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메뉴에서 직접 나라와 도시를 직접 찾을 수 있다. 만약 아메리카의 을 선택했더니 아래 그림과 같은 액티비티 상품을 포함한 91개 정도의 상품이 나왔다. 



아래 그림과 같이 대륙에 어떤 나라와 도시가 있는지 한눈에 보기 위해서 직접 찾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도시를 클릭하면 액티비티 상품이 나온다.




모바일 서비스 런칭 기념 이벤트

아래 그림에서 볼 수 있는 벨트라코리아 모바일 버전 오픈 이벤트를 2018.07.20~2018.08.31까지 하고 있다. 두 가지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참여하면 푸짐한 선물를 주는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등 SNS로 소문내기 이벤트를 하고 있다. 참고로 모바일 크롬으로 벨트라코리아 홈페이지를 본 경우다.



첫 번째는 참여하면 고프로 액션캠, 샘소나이트 캐리어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대상은 07.20~08.31 내 구매 및 07.20 ~ 09.30 현지 방문고객 한정하여 아래와 같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참고로 경품은 예약 취소 시, 지급 대상에서 제외되며, 경품의 제세공과금(22%)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그리고 경품 이미지는 실제와 다를 수 있다. 


 

두 번째는 벨트라코리아 소문내기 이벤트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에 벨트라 코리아 좋아요, 공유하기, 이웃추가, 팔로우하면 아래 그림과 나왔듯 참가자 중 총 400분을 선정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교환권을 받을 수 있을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 방법이 자세히 나왔다. 참고로 벨트라코리아 포스트 주소는 https://post.naver.com/veltrakorea이다.  



벨트라코리아 홈페이지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