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기프티쇼는 카페, 외식, 영화, 디저트 등 약 100개 이상의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모바일 쿠폰으로 선물하는 서비스라 할 수 있다.  기프티콘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아래 그림은 기프티쇼의 브랜드 상품으로 피자/버거/치킨을 클릭하면 맘스터치,롯데리아 등 12개의 브랜드를 볼 수 있다. 그럼 이 글에서 할인 프로모션 및 추석 기획전을 소개하고자 한다.




KT멤버십 할인




아래 그림을 보면 알 수 있듯이 KT멤버십 전고객 대상으로 하며 이용 횟수는 KT 더블할인 멤버십 제휴사 중 통합 월 1회/5,000 포인트 차감한다. 기간은 9월 30일까지로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이 쿠폰은 15,000원 이상인 기프티쇼 구매 시 사용가능하다. 




이번에는 할인쿠폰이 아닌 포인트 차감 할인, VIP 등급 상승, 2.5% 구매 적립을 할 수 있는 혜택이 있다. 아래 그림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대상은 위와 동일한  KT멤버쉽 전고객 대상이며, 이용 기간은 9월 30일이 아닌 KT 멤버쉽 제휴서비스 종료시까지다. 



KT멤버십 할인


추석 시즌 상품권 기획전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등 다양한 상품권을 기프티쇼의 모바일 쿠폰으로 선물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교환을 해당 교환처에서 할 수 있다. 아래 그림에 10개만 나왔지만 글을 쓰는 현재 25개의 상품이 있었다. 참고로 추석 기획전에 없는 하이마트, Google Play 기프트코드, 아이템매니아 등의 상품권은 모든 페이지 상단 브랜드 클릭한 후 상품권을 클릭하면 된다. 



추석 시즌 상품권 기획전


상시할인 판매 상품 다수


기프티쇼에는 버거킹의 버거, CU의 편의점, 이디아커피의 커피 등  브랜드를 상시할인 판매하고 있다. 아래 그림을 보면 외식 브랜드인 아웃백, 치킨 브랜드인 컬투치킨, 피자브랜드인 미스터피자에서 할인하고 있다. 아래 그림에 있는 5개를 포함하여 126개의 상시할인 상품을 볼 수 있다.

VR테마파크 브라이트 30% 할인



도심형 VR 테마파크인 브라이트는 환상적이고 짜릿한 새로운 즐거움 , 도심 속에서 만나는 특별한 즐거움, 최첨단 기술로 한발 앞서 만나는 즐거움을 준다. 이런 3가지 즐거움을 아래 그림처럼 30% 할인된 가격으로 기프티쇼에서 접할 수 있다. 참고로 교환처는 브라이트다.



VR테마파크 브라이트 30% 할인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