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벨트라 소개


일본 최대 규모의 현지투어이면서 액티비티 전문 여행사 벨트라(Veltra)는 한국을 포함하여 전세계 10개 도시에 지사를 운영 중이다. 또한 스카이다이빙, 해양 스포스 등의 액티비티 상품 외에도 입장권 및 교통패스, 각종 쇼 엔터테인먼트 티켓 등 전세계의 엄선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황금 연휴를 즐길 수 있게 아래 그림처럼 다양한 상품의 액티비티 추천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참고로 아래 상품은 벨트라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일부다.



9월 황금연휴 기획전 이벤트


황금 연휴를 맞아 이벤트 경품을 마련했다. 경품 내용을 아래와 같으며 백화점 상품권은 모바일 상품권으로 증정하며, 2018.11.07 일괄 발송 예정이다.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는 유럽 여행, 오키나와 여행,도교 여행 등 일본여행, 괌 해양 스포츠 등 괌여행 등 많은 상품을 준비했다. 아래에서 기획전인 유럽과 일본 여행 상품을 소개하고자 한다.   

  • 여행상품 15만원 이상 구입 시, 백화점 상품권 1만원 증정(결제금액 기준)
  • 여행상품 30만원 이상 구입 시, 백화점 상품관 3만원 증정(결제금액 기준)
  • 상품권 이벤트 기간: 2018.09.05~2018.10.31
  • 이벤트 대상: 2018.09.05~2018.10.10 구매 및 예약 확정자 중 
  • 2018.09.05~2018.10.31 이내 상품을 이용한 고객 대상




유럽 상품


아래 그림에 나왔듯 유럽 상품도 황금연휴 기획전 이벤트에 해당된다. 위에서 알아 보았던 이벤트 경품도 동일하다.



아래 그림은 유럽기획전 상품 27개 중 일부로 유럽 현지투어, 독일 여행, 프랑스 여행 등을 할 수 있다. 아래에 나오지 않았지만 비엔나에서 출발하는 잘츠부르크 1 일 투어, 잘츠부르크에서의 사운드 오브 뮤직 영화 장소 투어, 바티칸 박물관&성 베드로 대성당 & 시스 티나 예배당 투어 등 다양힌 상품이 있다.




일본 상품 


위에서 알아보았던 황금연휴 기획전 이벤트가 일본 상품에도 해당된다는 것을 아래 그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경품내용 및 이벤트 내용은 동일하다. 




아래 그림은 기획전 일본 상품으로 도쿄 여행, 도쿄 하토버스 등을 할 수 있다. 상품에 도쿄만 전통 야카타부네(일본식 유람선) 디너, 크루즈아사히야마 동물원 & 후라노 1일 피크닉 버스투어, 노보리베츠 출발 지고쿠다니 밤 산책 투어2층버스 투어 도쿄 스카이트리 야경 라이너 등도 있다.



상품 찾기


벨트라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액티비티 상품을  찾고 싶다면 아래 그림 1번에 위치한 페이지 왼쪽 상단 메뉴를 클릭한 후 대륙 or 나라 or 도시를 선택하면 상품이 나온다. 거기에서 검색할 수도 있고 2번처럼 검색이 싫다면 검색 화면 아래에 나오는 상품을 직접 보고 찾을 수도 있다.



유럽여행 상품 일본여행 상품 벨트라코리아 홈페이지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