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최대 25% 할인


포스팅 이벤트가 있는지 자주 링크프라이스를 방문하게 된다. 그러던 중 3D 설계, 엔지니어링,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를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오토데스크에서 아래 그림의 오토캐드, 오토캐드 LT, 마야LT 제품을 2018년 9월 25일까지 최대 25% 할인한다는 것을 알았다. 그리고 20~25% 할인은 아니지만 마야(Maya), 3DS MAX은 3년 멤버십인 경우 10% 할인한다는 사실도 알았다. 이런 할인 등에 대해 이 글에서 적으려 한다. 




오토캐드


2D 및 3D CAD를 위한 소프트웨어인 오토캐드(AUTOCAD) 제품의 할인된 가격에 대해 적으면 아래 그림같이 다음 주 화요일까지 1년 멤버십인 경우 20%, 2년 멤버십이면 25% 할인한다. 



오토캐드 LT


오토캐드가 아닌 제도 및 문서화를 위한 비용 효율적인 2D CAD 소프트웨어이면서 저렴한 오토캐드 LT도 1년 멤버십은 20%할인, 2년 멤버십은 25% 할인이다. 그리고 오토캐드오트캐드 LT의 차이는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아래 그림은 오토캐드 LT의 가격으로 확실히 위 오토캐드와 비교하면 저렴하다.



마야 LT


비용 효과적인 3D 게임 개발 소프트웨어인 마야 LT 또한 아래 그림을 보듯 1년 멤버십은 20%할인, 2년 멤버십은 25% 할인한다. 마야와 마야 LT 비교는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페이지에서 간단히 마야는 포괄적인 3D 소프트웨어를 통해 모델링, 애니메이션, 조명 및 VFX 작업에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소프트웨어라 한다. 그리고 마야 LT는 전문 인디 게임 제작자를 위해 설계된 3D 모델링 및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라고 한다. 참고로 그 페이지에서 무료체험판도 받을 수 있다.




마야와 3DS MAX


아래는 영화, TV, 게임을 위한 3D 애니메이션, 모델링, 시뮬레이션 및 렌더링 소프트웨어인 마야와 게임 및 설계 시각화를 위한 3D 모델링,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 소프트웨어인 3DS MAX의 가격이다. 3D쪽이라 가격이...3년 구독을 하면 10% 할인한다. 할인해도 4백만원....마야와 3DS MAX의 기능 등의 정보는 오토데스트 전 제품을 참고했으면 한다.




위에서 할인 가격에 대해서만 적었는데 무료시험판 다운로드 및 기능 등 다양한 정보는 아래 오토데스크 전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토데스크 전제품 - 오토캐드, 오토캐드LT, 마야LT, 3DS MAX 등



윈도우10 홈과 프로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