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 글에서 적을 내용은 티스토리의 카테고리 다른 글이지만 부트스트랩4와 관련 된 글이라 점을 알았으면 한다. 그리고 글에 부트스트랩4라는 단어가 들어간다고 부트스트랩4에 대해 자세히 설명을 기대하지 말았으면 한다.  


- 카테고리 다른 글 -


이 블로그에서 보안 연결인 https를 적용하면서 부트스트랩4로 스킨을 계속 만들고 있다. 이 블로그가 http이면서 부트스트랩3이라 https부트스트랩4로 알아두고 싶어 과거에 운영했었던 거기에 부트스트랩4를 배우는 겸 적용하고 있다. 예전처럼  티스토리 블로그의 카테고리 다른 글, https, 치환자 등을 포함해 여러 가지를 적용하고 있다. 예전에 이 블로그에도 부트스트랩3를 사용해 카테고리 다른 글을 이미지 4개로 만들었으나 그만두고 간단히 플러그인을 사용 중이다.



아래 그림과 같이 부트스트랩4의 카드(card)를 사용하여 카테고리 다른 글을 꾸미고 있다. 아래는 부트스트랩4의 카드라는 컴포넌트를 사용했다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참고로 부트스트랩3에 카드(card)라는 컴포넌트가 없으며 4에 추가됐다. 


 


내가 블로그만 내 브라우저에만 제대로 나온다면 소스가 이상하든 큰 상관을 하지 않는다. 급한 것도 아닌데 빨리할 필요없다. 이 블로그 스킨도 몇 년에 거쳐 완성했다. 그건 그렇고 아래 첨부한 텍스트 파일은 부트스트랩4 카테고리 다른 글을 내 블로그에서 사용한 소스 필요하면 사용했으면 한다. 티스토리 스킨 가이드의 카테고리 다른 글 치환자 설명과 많이 다를 것이다. 왜냐하면 많은 치환자가 빠졌기 때문이다. 

 

 


my-2는 각 컬럼 간 여백을 2로 한다고 설정한 것이다. 이렇게 설정하지 않으니 스마트폰에서 각 컬럼이 한 줄이 될 때 붙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한 줄이 아니라 티스토리 모바일웹 스킨처럼 두 줄이 되게 하고 싶다면 col-md-3에 col-6을 추가하면 될 것이다. 그래서 방금 col-6을 추가했는데 마음에 들었다.  부트스트랩4 그리드를 알면 스마트폰,태블릿,노트북 등에서 어떻게 해야 될지 설정할 수 있을 것이다.



MS오피스와 오피스365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부트스트랩'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