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기프티쇼는 카페, 외식, 영화, 디저트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모바일 쿠폰으로 내가 쓸 때도, 선물할 때도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사용하는 서비스이다. 간단히 생각해서 기프티쇼를 통해서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를 선물할 수 있다. 또는 아래 그림에 나온  파리바게뜨나 뚜레쥬르의 케익 상품을 기프티쇼를 통해 모바일쿠폰 선물할 수 있다. 물론 내가 쓸 수도 있다. 참고로 브랜드 상품은 계속 추가된다.




지난 9달 KT멤버십 할인이 있었는데, 이번에 10월 할인 프로모션에 대해 아래에서 적으려 한다. 항상 프로모션 등을 하니 자주 방문했으면 한다.

상시할인 상품




기프티쇼에서 상시할인 판매 상품을 항상 다수 확인할 수 있다. 위 그림을 보듯 현재 할인 상품은 126개 있다. 할인 상품을 구매하여 선물할 수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위에서 적었듯 선물 뿐 아니라 내가 사용할 수도 있다.  참고로 상시할인 페이지는 홈페이지 핫픽 메뉴를 클릭하면 볼 수 있다.


VR 테마파크 브라이트 30% 할인




환상적이고 짜릿한 새로운 즐거움, 도심 속에서 만나는 특별한 즐거움, 최첨단 기술로 한발 앞서 만나는 즐거움을 주는 도심형 VR 테마파크 브라이트 30% 할인 상품이 9개 있다. 이 상품으로 현실을 뛰어넘는 눈부신 경험을 할 수 있다. 


Fall in Cafe : 맛있는 디저트 이벤트



Fall in Cafe라는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브랜드는 위 그림을 보면 알겠지만 스타벅스, 투쎔플레이스, 엔젤리스커피, 이디아커피가 있다. 기프티쇼에서 볼 수 있는 모든 커피 브랜드는 홈페이지의 커피/음료를 클릭하면 아래 그림처럼 나온다. 



모바일쿠폰 선물 : 기프티쇼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