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드파운드는 새로운 감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감성브랜드로 캔버스백, 패션 인테리어 소품 판매한다. 프리오더 기간인 10월 12일 ~ 10월 19일 동안 symbol raglan sweatshirt,  Arles bag, coffee bag venti의 신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래에서 커피백 등 신제품을 소개하려 한다. 


symbol raglan sweatshirt - 색상 : khaki beige



쌀쌀한 계절, 깔끔하게 입기 좋은 맨투맨으로 봄/가을에는 단품으로, 겨울에는 코트 안에 레이어드해서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터치감과 보온성이 좋은고밀도 코튼원단을 사용하여, 단품으로 착용시, 소재의 고급스러움이 돋보인다. 또한, 왼쪽 가슴에는 자수로 드파운드의 BI를 넣어 세심하게 디자인하였다.


가격은 89,000원인데, 회원혜택으로 10월 12일 ~ 10월 19일 프리오더 기간중 구매시 신제품을 20% 할인된 71,200원에 만날 수 있다. 그리고 10월 15일 순차배송한다.  


symbol raglan sweatshirt - 색상 : melange gray



위와 20% 할인된 가격 등은 동일하고 다른 점은 색상에 차이가 있다. 처음 소개한 제품의 색은 melange gray이었고 이 상품은 khaki beige이다. 그러면  symbol raglan sweatshirt는 2가지 컬러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두 제품은 내추럴한 컬러감으로 데님 폔츠, 니트 스커트, 슬랙스 등 다양한 하의와 모두 잘 어울린다. 



그럼 정리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symbol raglan sweatshirt 상품 2개다.



Arles bag - 사이즈 : M



 

기존 드파운드의 백은 린넨 소재를 사용해 내추월함이 특징이었다면, 이번 아를백은 좀 더 튼튼하고 베이직하게 제작되어 오랜시간 착용하여도 변형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내구성을 높였다. 형광/표백 등의 처리를 하지 않은 자연 가공한 원단에 워싱 처리를 진행해 소프트한 터치감의 소재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가격은 41,000원이다. 그런데 symbol raglan sweatshirt와 마찬가지로 10/12 - 10/19 회원 혜택으로 프리오더 기간 중 구매시, 신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인 32,8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10월 15일 순차 배송한다. 


아를백은 L,M,S 사이즈가 있으며 사이즈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 위에서 소개한 사이즈는 M이다. S 사이즈는 소지품이 적은 날, 또는 보조 백으로 들기를 추천한다. M 사이즈는 에코백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이즈로 실용도 높게 제작됐다. 그리고 큰 L 사이즈는 수납 공간이 뛰어나며 외부 활동에 편리함이 돋보이는 백이다. 



그러면, 최종적으로 위 그림과 같이 사이즈와 가격대 별로 나눌 수 있다.



 coffee bag venti - 색상 : ivory




드파운드의 스테디셀러이자 시그니처 아이템, 커피백이 좀 더 큰 버전으로 출시됐다. 커진 사이즈만큼이나 어깨끈 또한 넉넉한 길이로 제작되어 두꺼운 아우터를 입었을때에도 어깨에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실용성 있는 사이즈로 더욱 따뜻해지고 풍부해진 커피백에 감성을 담아볼 수 있다. 


가격은 49,000원이지만 10/12 - 10/19인 프리오더 기간 중 구매시, 신제품을 20% 할인된 39,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coffee bag venti - 색상 : navy



위 그림의 상품도 커피백으로 위에서 소개한 것과 색만 다르고 나머지는 동일하다. 커피백 색에 같은 오염에 강하고 늘어짐이 적은 개비던 위심 처리된 코든 원단을 사용한 ivory와 navy가 있으며, 부드러운 질감이 잘 표현된 루즈한 핏이 멋스러운 폴리 원단으로 제작된 pink , brown이 있다. 위는 navy 색이다. 참고로 가격은 위와 동일한 20% 할인된 39,200원이다. 참고로 아래 그림에 커피백 신제품을 볼 수 있다.



brown과 pink 색을 포함한 커피백 신상품 4개는 위와 같다.


그 밖의 사항으로 이 글에서 소개하는 상품의 배송료 2,500원이며 5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이다. 그리고 10월 동안 신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 작성시 3배의 적립금인 3천점을 지급하고 베스트 리뷰어 5명에게는 2만원을 추가 증정한다.참고로 당첨자 발표는 11월 1일에 한다. 이 글에서 소개한 상품 모두 드파운드 홈페이지의 SHOP 메뉴에서 모든 상품을 찾을 수 있다.

상품 보기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