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매일 저녁쯤에 내일 블로그에 적을 것을 생각할 겸 산책을 하는데 제가 사는 곳이 제주도 서귀포라 낮에는 관광지인 천지연,외돌개 등을 물어보고 저녁에는 숙박시설을 많이 찾더라고요. 요전 저녁에  건강나라 찜질방에 어디냐고 물어보는 경우가 많아서 간단히 건강나라 찜질방에 가는 것에 대해 간단히  적을까 한다.  참고로 이 글에 적는 것은 정확히 맞을지는 모릅니다. 

생각난 것이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을 올리고 싶지만 사진은 없어 아쉽다. 건강나라 찜질방이 저희 집에서도 멀지도 않으니 말입니다. 확실한 것은 아닌데 24시 찜찔방은 서귀포에서 건강나라만 있는 것으로 압니다.

네이버,다음,구글을 검색해 보았는데 건강나라에 대한 홈페이지는 없었으나 관심있는 분은 '서귀포 건강나라'로 해서 여러가지 사항을 검색해 보시기 바란다. 직접 경험한 것이라 나보다 더 잘 알 것이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내가 말하는 건강나라는 제주도 서귀포에 있는 것이지 서울이나 경기도 등에 있는 건강나라가 아니고 서귀포에서 건강나라에 대해서 물으면 아마 모르실 것이다. 


서귀북초등학교/홈플러스에서 가기
 
홈플러스앞에 서귀북초등학교와 GS25 편의점이 있는데
서귀북초등학교GS25 편의점을 구분하는 길로  약 5분 정도 들어가면 4거리가 나오고 왼쪽으로 길로 이름은 기억안나는데 나들가게가 나오는데 거기에 앞에 건강나라가 있다. 큰 건물이니 찾기가 아주 쉽다. 그리고 아래 지도 그림에서 빨간색 경로 선을 보면 말한 것이 이해가 될 것이다.

 서귀북초교(서귀북초등학교)를 설명한 이유는 건강나라 근처에는 생소한 건물이므로 아마 서귀포 사람을 비롯해 대부분은  모르실 것 같고 서귀북초교(서귀북초등학교) 홈플러스는 유명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알 것 같아 설명한 것이다. 건강나라를 모르면 홈플러스나 서귀북초등학교에 근처에 있는 찜질방이라고 물어보던가 하기 바란다..

혹시 가르쳐 주는 사람이 착각해서 건강나라를 홈플러스앞에 사우나를 말할 수 있으니 그 사우나와 관계가 전혀 없다는 점을 알아두기 바란다. 참고로 홈플러스 아래에 CU(구 패밀리마트)가 있는데 길 건너편에서 저녁에 보면 빨간색 마크가 보이나 홈플러스에서는 서귀북초교(서귀북초등학교) 건물때문에 건강나라 건물이 보이지 않았다.


★ 익스플로러8를 사용한다면 지도에서 빨간색 경로를 보시고 싶다면 지도를 더블 클릭하세요. - 파이어폭스4와 크롬7에서 지도에 경로가 나오는데 익스플로러 8을 지도를 더블 클릭해야 나타난다.★


나는 홈플러스에서 건강나라까지  걸어 5분이니 별로 먼 것 같지 않았다. 그러나 위 지도를 보니 상당히 멀게 보인다. 홈플러스 건너편에 바로 서귀북초교(서귀북초등학교)가 있는데 지도로 보니 멀게 보인다. 


시청에서 가기

위는 서귀북초교(서귀북초등학교)와 홈플러스에서 건강나라를 가는 것에 대한 설명이었다. 이번은 시청에서 건강나라로 가는 것에 대해서 설명하겠다. 

시청에서 위쪽으로 신호등이 나올 때까지 계속 걸어간다. 그리고 신호등이 나오면 죄회전한다. 반대쪽은 서귀포에서 가장 큰 병원인 서귀포 의료원이다. 나중에 서귀포에서 아파 응급실에 갈 일이 있다면 기억하기 바란다. 그리고 4거리가 나올 때까지 계속 걸어간다. 4거리가 나오면 우회전하여 위로 올라간다. 그리고 계속 5분 정도 직진하면 건강나라 찜질방이 보일 것이다. 건강나라 찜질방앞에 나들가게와 세림아파트가 있다.

서귀포에 산다고 맛집과 그밖에 찜질방에 대해 잘 아는 것은 아니니 나에게 물어보지 말기 바란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