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 글에서 설명하는 것 

이 글에서는 무료웹호스팅에 대한 것이 아니라 비용적 부담이 적은 유료호스팅에 대해서 말하는데 무료웹호스팅에 못지 않은 부담이 없으면서 제한이 없는 유료웹호스팅입니다. 그럼 웹호스팅이 무엇을 말하는지 인터넷 호스트을 하는 나야나에서 말하는 정의를 알아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그럼 나야나에서 말하는 웹호스팅에 대해서 아래에서 간단히 알아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저도 아래와 다르게 이해하지 않습니다. 웹호스팅에 대한 정의를 위키백과에서 찾아 보았는데 어려웠고 아래 글이 이해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
웹 호스팅 서비스란 개인 및 기업이 제작한 홈페이지가 인터넷 상에서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서버 장비 및 회선을 구축하고 서버의 일정 공간을 임대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쉽게 말하면 현실에서 집을 사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집을 사기 위해선 막대한 비용이 들어가지만 집에 들어가서 살기 위한 방법으론 월세도 있고 전세도 있지요? 웹호스팅이란 바로, 사이버 공간에 내 공간을 마련하기 위한 임대 즉, 월세의 방법을 말합니다. - 출처 : 나야나
저렴한 웹호스팅 가격

저는 사양이 좋은 무료웹호스팅은 분명히 언제가는 망할 것이라 생각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이 사양이 좋은 무료웹호스팅이 망하지 않을 것이라 생각한다면  댓글에 제가 이해할 수 있도록 적어 주세요. 사양이 좋으면 제한이 많으니 돈이 들더라도 저렴한 유료웹호스팅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카페 24 호스팅

가격에 대한 그림을 아시겠지만 많은 호스팅에서 저는 카페24의 호스팅은 저렴한 것 같습니다. 저는 무료웹호스팅을 별로 권하고 싶지 않고 애쓰게 찾기를 권하지도 않습니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카페24의 64bit 광호스팅 가격으로 참 착합니다.  카페24 홈페이지 메인에는 32bit 광호스팅이 안 나왔는데 64bit 광호스팅을 클릭하니 옆에 나오더라고요.저는 시험 홈페이지르 필요했기때문에 저렴한 가격도 생각했지만 하드용량과 트래픽 용량도 고려 대상으로 넣었는데 한 달 500원짜리 저는 단지 시험용 웹호스팅을 바라는지라 광아우토반 절약형이 좋더라고요. 왜냐하면 아래그림에서 보듯이 광아우토반 절약형은 가격도 부담없는 동시에  하드용량과 트래픽용량이 마음에 들어  좋더라고요. 그럼 서비스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는데 저는 카페24에 호스팅을 하고 있지만 시험 홈페이지라 별로 카페24와 접하지 않아 서비스에 대해서는 할 말이 없는데 검색과 사람들의 말로는 카페24 서비스에 대한 불만이 전혀 없었습니다.


비록 카페24의 광아우토반 절약형의 가격이 좋지만  홈페이지를 제대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그 이상의 서비스를 해야 합니다. 광아우토반 적얄형은 시험용으로 좋지 제대로 웹호스팅을 해 보시면 트래픽 등 적다는 것을 느끼실 것입니다. 제 생각이지만 저렴한 가격이 호스팅은 카페24가 좋은 것 같으나 비용 높고 서비스도 좋은 웹호스팅은 카페24보다는 가비아나야나 등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카페24가 나쁘다는 것이 아닙니다. 비용이 높아지면 무료서비스 등을 고려하면 가비아나 나야나 등이 좋다는 것입니다.

나야나 웹호스팅

아래 그림은 나야나의 리눅스 웹호스팅 가격인데 저는 얼마전 한달 2,400원짜리 웹호스팅을 하면서 제로보드4,제로보드XE,워드프레스를 설치한 기억이 납니다. 아래 그림에서 무료형이 있는데 그것인 도메인 있는 사람에 해당하는 것이 도메인이 없다면 신경쓰지 마세요.그리고 아래 그림을 보듯이 무료형은 제한이 있는데 저는 가격이 저렴한 절약형이 좋은 것 같습니다. 나야나 웹호스팅을 오래 했지만 서비스에 대해서는 모르는데 나야나에서 웹호스팅하는 사람도 카페24처럼 불만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카페24와 마찬가지로 좋은 조건을 원한다면 월 사용료가 높은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호스팅에서 설치비는 딱 한번 내는데 지금은 무료서비스 이벤트중이니 VAT(부가세,부가가치세)는 가격의 10%의 세금이라고 알고 있는데 2,400원에 부가세인 240원을 더하면 2,640원일 것입니다.


제한이 없어요.

카페24에서

아래 그림은 카페24의 64bit광호스팅에 대한 무료혜택으로 SSH 터널링 등은 모르고 제로보드XE,그루보드,워드프레스가 설치가능한 것이 좋습니다. 아래에는 그림에는 블로그 프로그램인 텍스트큐브(테터툴즈)는 안 나왔지만 저의 카페24 계정에는 현재 제로보드XE와 텍스트큐브(테터툴즈)를 설치했습니다. 그러나 지금 텍스트큐브(테터툴즈) 최신 버전인 1.8은 설치가 안 되어 1.7을 설치했습니다. 그리고 그누보드 사용자 커뮤니티 홈페이지에 가 봤더니 거기에 제가 하는 호스팅인 64bit 광호스팅이 그누보드에 최적화 됐다고 하니 그누보드를 설치했는데 그누보드에 대한 처음 느낌을 별로 라더군요. 더 열심히 알아 볼께요.



가비아에서 

웹호스팅 무료 혜택은 제가 보기에 카페24보다 가비아가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그러나 가비아는 가장 낮은 웹호스팅 비용이 월 4,500원짜리라 저는 무료 혜택에 관심이 없는지라 혜택보다 비용이 중요한지라 저의 카페24의 월 500원짜리 웹호스팅에 비하면 비용적으로 부담이 있습니다. 아래 더보기 : 가비아의 무효혜택를 클릭하면 가비아의 무료헤택에 대한 그림이 이 나옵니다.
  • 가비아 : XE(제로보드XE)자동설치,텍스트큐브 설치지원
  • 블루웹 : XE(제로보드XE) 자동설치되는 XE 전용 호스팅, 텍스트큐브가 자동설치되는 블로그 호스팅
  • 파란 호스팅 : XE(제로보드XE) 설치,텍스트큐브 설치
 

여러분이 아시는 무료호스팅도 울고 갈 저렴한 유료호스팅을 아신다면 댓글에 적어주세요.

'IT.인터넷.생활 관련/호스팅.도메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